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대체불가토큰(NFT) 마켓 신규 오픈을 기념해 '몬스터 갤럭시(Monster Galaxy) NFT 미스터리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시간으로 2022년 1월 14일 오후 6시부터 1월 20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런치 패드를 진행 중인 '몬스터 갤럭시'의 NFT와 에어드롭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내 바이비트 NFT의 SNS 활동에 참여한 사람에게 총 50개의 ‘모가’(Moga) 한정 NFT가 제공되며, 1만 달러 상당의 GGM 코인 에어드롭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바이비트 공식 SNS 채널 팔로우 및 구글 폼 작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NFT 랜딩 페이지는 1월 14일 오후 4시부터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갤럭시'는 모바일 게임 회사인 가이아 온라인이 개발한 게임 시리즈다.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 2500만 명의 팬과 130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모았다. '몬스터 갤럭시 P2E'는 포켓몬스터와 몬스터헌터로부터 영감을 받았으며, ‘모가'를 잡아 훈련해 적을 물리치는 RPG 게임이다.
'몬스터 갤럭시 P2E'에서는 플레이어가 동의하면 모든 '모가'를 NFT화해 실질적 소유권을 가질 수 있다. ERC-721 기반 암호화폐인 GGM 토큰을 통해 액세서리, 강한 무기, '모가'를 살 수 있다. GGM 토큰은 암호화폐 거래소 등 오픈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다.
한편, 바이비트는 몬스터갤럭시 런치패드 오픈과 관련, 1월 13일 오전 9시부터 1월 18일 오전 8시 59분까지 스냅샷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