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시티(VRA)가 2021년 4분기 로드맵의 일환이었던 주요 리브랜딩 작업을 완료하고 웹사이트를 새로 단장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웹사이트에는 △베라시티(VRA) 토큰 △베라월렛(VeraWallet) △베라이스포츠(VeraEsports) △베라뷰(VeraViews) △NFT 분야 등의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페이지가 도입됐다. 커뮤니티 멤버들을 위한 최신 뉴스와 이스포츠 토너먼트를 소개하는 콘텐츠 라이브러리도 마련됐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더욱 중점을 두고 신규 사용자가 더 쉽게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기업 사용자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기업용 웹사이트는 쉬운 통계와 신중하게 선별된 콘텐츠를 통해 베라시티 솔루션의 이점을 강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방문부터 베라시티 솔루션 배포까지 실행하기 쉬운 단계로 구성돼 있다.
베라시티는 "B2C 및 B2B 사용자 모두에게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베라시티의 기존 파트너와 전체 생태계의 통합을 꾀할 예정"이라며 "베라시티 자체 기술인 Proof of View(PoV)를 도입해 추적이 쉬운 통계 시스템을 통해 기업 사용자들을 베라시티의 광고 기술 스택으로 끌어들일 것"이라고 밝혔다.
마크(Mark) 베라시티 설립자는 "대체불가토큰(NFT) 재판매를 위한 제작자 영구 라이선스, NFT로 발행된 베라이스포츠의 인게임 코스메틱, NFT 사기 방지를 위한 PoV 기술 적용, NFT 마켓플레이스 등에 대한 세부 정보를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발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