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리너스,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레일(COINRAIL)' 18일 공식 오픈

작성자 기본 이미지
도요한 기자

2017.09.15 (금) 16:32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3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기업 리너스가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레일(COINRAIL)'를 오는 18일 오픈한다.

코인레일(https://www.coinrail.co.kr)은 비트코인을 비롯해, 이더리움, 스트라티스의 거래가 가능하며 점차 거래 가능한 알트코인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가상화폐 거래소의 해킹 및 서버 폭주로 인한 시스템다운 등의 불안함을 해소하기 위해 보안 및 안정된 시스템 구축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보다 전문적인 프로차트와 직관적인 UI로 높은 분석과 한눈에 들어오는 시장 흐름은 물론 이용의 편리함까지 갖췄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그동안 해외거래소를 통해 제한적으로 거래가 가능했던 스트라티스(STRAT)가 국내 최초로 코인레일을 통해 상장되어 스트라티스와 원화 간의 거래가 가능해짐에 따라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스트라티스는 15일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 총액 3억 8,113만 달러(약 4,314억원)로 17위를 기록 중이다. 기존 대부분의 알트코인들이 ‘C++’이라는 컴퓨터 언어로 만들어진데 반해 스트라티스는 ‘C#’이라는 새로운 컴퓨터 언어를 이용하여 블록체인 기술을 설정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스트라티스는 BaaS(Blockchain as a Service) 정책을 발표, ‘통화 게이트웨이(Fiat gateway)통합’, ‘원클릭(One-clikc) 배포’, ‘비공개 체인’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과 관련 조직들 내에서 보다 적합하게 활용 가능한 블록체인을 구축하는 기업형 블록체인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코인레일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최초로 전일 거래소 수수료 중 가상화폐 수익 부분의 50%를 다음 날 오전 10시 회원들에게 환급하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또 가입 후 한 달간 메이커(즉시 체결되지 않는 주문을 만드는 사용자) 수수료 무료, 가입 회원 전원에게 1,000원 지급은 물론, 추천인 코드 입력 시 추천인과 입력 회원 모두에게 500원씩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가상화폐 이용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가상화폐 시장 참여자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는 건강한 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겠다"고 전했다.

도요한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1

추천

3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3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낙뢰도

2021.10.31 23:02:14

사용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낙뢰도

2021.10.31 23:02:14

사용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낙뢰도

2021.10.31 23:02:14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