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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K-밈 페페불닭($BUL), 사전판매 100만 달러 돌파하며 오프라인 매장 오픈 예정

2024.10.16 (수)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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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pe Buldak 제공

한국계 밈인 페페 불닭이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사전 판매량 100만 달러를 돌파하며 괄목할 만한 상승세를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밈 코인은 자동 스테이킹 보상 시스템과 5배 보상 제공 정책으로 다른 프로젝트와 차별화하여 인기를 크게 높였습니다.

페페불닭은 정식 상장 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여 '오픈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실물형 밈 코인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전략은 다른 밈 코인과 차별화되는 실제 존재감을 보여주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페페 불닭은 밈 코인임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 기반을 바탕으로 논리적인 사회적 기능과 지속 가능성을 제시하며 오늘날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오픈이 다가오면서 페페 불닭은 디지털의 매력과 실제 애플리케이션을 결합하여 큰 영향력을 발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페페 불닭 프로젝트는 "오픈 프랜차이즈"라는 새로운 종류의 비즈니스 모델을 공식적으로 출시합니다. 이 혁신적인 모델의 개념은 전 세계의 다양한 개인과 기업의 참여를 개방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모든 이해관계자들은 페페 불닭 브랜드의 잠재적 성장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혁신적인 개방형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모델

페페 불닭 프로젝트의 중추는 비즈니스 모델인 "오픈 프랜차이즈" 시스템입니다. 페페 불닭은 블록체인을 사용하고 탈중앙화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 프랜차이즈 확장을 손쉽게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페페 불닭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별도의 계약 없이도 단기간에 프랜차이즈를 오픈할 수 있게 해줍니다. 초기 투자자에게는 스테이킹 보상과 운영으로 인한 잠재적 수익이 결합된 보너스도 있습니다.

이러한 탈중앙화 프랜차이즈 모델은 암호화폐 세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기존 비즈니스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자들은 온라인에서 실제 페페 불닭과 NFT로 만든 페페 불닭을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밈 코인이 전통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결합하여 실질적인 사용과 실체를 제공하는 예시입니다.

페페 불닭 프로토콜과 함께 제공되는 또 다른 장점은 높은 수준의 자율성입니다. 다시 말해, 프랜차이즈 소유주는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통제권이 점점 더 높아집니다. 이 전략은 확장을 훨씬 더 빠르게 하고 잠재적으로 $BUL 보유 가치를 증가시킵니다.

가맹점이 되려면 이 프로젝트는 스테이킹을 통해 최소 1억 $BUL을 보유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는 NFT를 발행하고 운영, 디자인 및 레시피 제작 지원을 포함하여 점주 채널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페페 불닭 브랜드에 대한 통합된 접근 방식이 전 세계적으로 표준이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탈중앙화 프랜차이즈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불닭의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시적인 혜택과 성공적인 감사를 통한 보안 보장

또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외에도 페페 불닥은 보유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이 팀은 멤코인 커뮤니티에 매력적인 스테이킹 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토큰의 디플레이션 특성으로 인해 프리세일과 상장 이후 가치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불닭은 가맹점에게 스테이킹을 요구함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가맹점이 개발됨에 따라 $BUL의 희소성을 확인합니다.

페페 불닥의 프로젝트에 열광하는 투자자는 현재 진행 중인 프리세일 단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BUL 토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페 불닥은 저명한 보안 회사인 솔리드프루프의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를 거쳤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사용자에게 확신을 더할 수 있으며 이 프로젝트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습니다.

페페 불닥은 기존의 멤코인의 정의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실제로 팀은 온체인 개방형 프랜차이즈 모델이라는 비전을 통해 진정한 지속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 비전은 다른 프로젝트가 약속하는 과대 광고를 뛰어넘는 것입니다.

전 세계 10,000개 매장을 목표로 하는 팀의 초기 야망은 시장에서 페페 불닭의 잠재적 영향력을 보여줍니다.

페페 불닭 소개

페페불닭은 웹3.0 분야를 통해 K-밈 열풍에 합류한 최신 프로젝트입니다. 최근 한국적인 것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페페불닭은 빠르게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이 팀은 '오픈 프랜차이즈' 솔루션을 통해 기존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프리세일은 프로젝트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BUL 토큰 가격은 단계별로 꾸준히 상승합니다. 토큰이 출시되면 초기 투자자는 지갑을 연결하고 "청구"를 클릭하여 토큰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BUL의 경우, 팀이 결정한 총 공급량은 4조 2천억 개의 토큰에 불과합니다. 멤코인 팬이라면 이 수치가 원래 발행된 페페 토큰(420조)의 1%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토큰 분배는 다음과 같습니다: DEX/CEX 유동성 50%, 채굴을 통한 20%,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뮤니티 보상으로 30%가 분배됩니다. 페페 불닥 팀은 토큰 할당량이 제로입니다. 이 기능은 덤핑의 가능성을 줄이고 $BUL의 시장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페페 불닭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현재 진행 중인 사전 판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페페 불닭에 대한 최신 개발 소식과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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