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타이베이에서 'AI와 Web3의 다원화된 세계에서 번영하기'라는 주제로 2024 아시아 블록체인 서밋(ABS)이 개최되었다. 이 행사에는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을 포함한 글로벌 블록체인 산업 리더와 기술 전문가들이 모였으며, 15,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참석했다.
비트마트(BitMart)의 최고 성장 책임자(CGO)인 레슬리 첸이 초청되어 두 개의 패널 토론에 참여했다.
서밋 동안 전문가들은 Web3 산업 발전, AI 생태계 구축, 최첨단 블록체인 기술, 탈중앙화 거버넌스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눴다.
'트레이더의 기쁨과 슬픔: 감정, 정보, 이익을 다스리는 법'이라는 패널 토론에서 레슬리 첸은 시장 지식과 거래 기술의 지속적인 학습이 성공의 기본이며, 커뮤니티가 정보를 전파하고 투자자를 교육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프로젝트에서는 커뮤니티가 지원과 피드백의 주요 원천이 된다.
'모든 체인의 정복자: Web3로의 온보딩을 위한 가장 짧은 경로 탐색'이라는 패널 토론에서 첸은 비트마트가 혁신과 포용성을 촉진하는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통해 글로벌 Web3 생태계의 발전을 이끌고 있음을 강조했다.
블록체인 분야의 주요 기업으로서 비트마트는 Web3 기술의 혁신적 발전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다. 비트마트는 또한 블록체인 및 디지털 자산 산업이 제시하는 기회와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규제 프레임워크 내에서 준법 노력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비트마트 소개
비트마트 거래소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의 선두 주자이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코인게코(CoinGecko)에서 상위 암호화폐 거래소로 평가받고 있는 비트마트는 현재 1,500개 이상의 거래 페어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가장 낮은 거래 수수료 중 하나를 자랑한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