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ase Ventures, a16z Crypto, Foresight Ventures, Hashed, Dragonfly, Animoca Brands, IOSG Ventures 등 글로벌 수준의 VC들이 Everyworld에 투자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AI 기술과 같은 딥테크 기술들이 유수의 VC들에게 투자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딥테크가 아닌 어플리케이션에 막대한 금액을 투자했다는 사실은 굉장히 특별한 일이다.
Everyworld는 사용자와 환경 보호 단체가 공정하게 이익을 나눌 수 있는 “Web3 기반 보상형 광고 플랫폼"이다. Everyworld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보상 기반 광고" 모델을 구축하였으며, 사용자들이 광고를 시청하거나 특정 광고와 상호작용 함으로써 암호화폐나 토큰 형태의 직접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한다. 현재 Everyworld는 6,000만 달러 이상의 자금 조달을 완료하였으며, Coinbase Ventures, a16z Crypto, Foresight Ventures, Hashed, Dragonfly, Animoca Brands 등의 유명한 VC들로 부터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확인된다.
Everyworld는는 보상형 광고 플랫폼으로 비디오 게임 커뮤니티라는 명확한 타겟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한다. 특정 대상의 그룹을 타겟팅하는 것은 블록체인 산업에 있어 매우 중요한 전략 중 하나이다. 블록체인 산업의 포괄적이고 광범위한 접근 방법은 생태계 내 진정한 참여자들을 이끄는 것이 아니라, 단기적인 이익만을 추구하는 파머(Farmer)만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또한 Everyworld의 창업자들은 비디오 게임 시장에 있어 오랜 경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명확한 타겟 오디언스인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매력적이고 효과적인 제품을 구축할 유리한 위치에 있다.
Everyworld는 전 세계 모든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시장의 지리적 한계가 없는 비디오 게임, 그리고 어플리케이션 등 디지털 형태의 프로덕트를 마케팅하는 데 명확한 강점을 지니고 있기도 하다.
Everyworld의 또 다른 특징은, 단순히 광고 산업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광고로 얻은 수익의 일부를 환경 보호 단체에 기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것이다. Everyworld는 사용자, 그리고 환경 보호 단체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최초의 Web3 보상형 광고 플랫폼으로 그 의미가 크다. 또한 이 책임감을 전체 Everyworld 생태계를 구축 함에 있어 철저히 내재화했다. Everyworld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할 때마다,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단체에 동등한 기부가 이루어진다. 이처럼 Everyworld는 단순히 사용자들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공공 이익에도 기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Web3의 비전은 명확하다: 중앙집중식으로 통제되던 인터넷에서 많은 기업이 참여하는 탈중앙화된 인터넷으로의 전환되는 것이다. Everyworld는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는 사례이며 공동 소유 원칙을 채택하고, 진정한 탈중앙화를 이해한다. 커뮤니티가 통제하는 대규모 기부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대담한 목표이다. 무료 게임, 광고 판매 및 커뮤니티 거버넌스로 구성된 자체 지속 가능한 경제를 토대로, 블록체인이 전통 기업들의 독점적 지위를 깰 수 있다는 가능성을 증명하고자 한다.
Everyworld 프로젝트는 최근 시즌 1의 2단계 에어드랍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BingX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이번 주 금요일에는 Jackpot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며, 이는 $Every 토큰 소유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고자 한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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