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키(FLOKI)와 유니스왑(UNI)이 큰 어려움과 가격 불확실성을 겪으면서 투자자들은 회복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전문가들은 새로운 ICO인 보로 파이낸스($ROE)가 시장에 충격적인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ROE 25배의 잠재력은 분명한 것일까요? 이 코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밈 코인이 손실을 기록하면서 플로키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플로키는 지난 한 달 동안 35.16%라는 엄청난 가격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4월 중순에 약간의 반등에도 불구하고 FLOKI는 하락세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플로키는 여전히 불확실성을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이는 부정적인 시장 심리를 가중시켰습니다.
3월 중순에 큰 폭의 상승세를 기록한 후 투자자들은 하락 모멘텀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플로키는 4월 중순에 0.00029달러에서 0.00014달러로 급락했습니다. 따라서 FLOKI는 이 기간 동안 51.72% 하락했습니다.
플로키의 현재 추세에 대한 기술적 분석은 일관된 하락 패턴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FLOKI는 향후 몇 달 내에 $ 0.00013에 정착 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LOKI는 볼린저 밴드의 상한선과 일치하는 $ 0.00015에서 저항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FLOKI의 상승 움직임에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플로키의 투자자들은 새로운 블록체인 ICO인 $ROE로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유니스왑, 거래량 급증에도 불구하고 급락세
거래량이 급증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니스왑은 가격 하락에 직면했습니다. 디피라마에 따르면 유니스왑은 3월 둘째 주에 일일 거래량 30억 8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 UNI 가격은 35.87% 하락했습니다.
반면, UNI는 56억 5,000만 달러의 암호화폐 시가총액으로 66억 2,000만 달러의 TVL을 기록했습니다. 4월 중순 현재 UNI는 약 7.00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는 3월 고점 대비 큰 폭으로 하락한 가격입니다. 게다가 이러한 UNI의 하락은 SEC의 법적 조사와 맞물려 있습니다.
또한 기술적 분석은 유니스왑에 대한 부정적인 전망을 보여주었습니다. CMF 및 MACD와 같은 기술적 지표는 UNI에 대해 약세 모멘텀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문가들은 법적 혐의가 제기된 가운데 유니스왑 가격 예측에 대해서도 약세 전망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UNI가 6.00달러까지 떨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출시 후 보로 파이낸스이 호황을 누릴 수 있을까요?
최고의 디파이 프로젝트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보로 파이낸스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일부 탈중앙 금융 애호가들은 이미 엄청난 양의 보로 파이낸스를 사들이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1억 4,900만 달러의 ROE 토큰만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놓칠 수 있다는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서둘러야 합니다.
보로 파이낸스는 미래 수익이나 송장을 판매하여 신속한 현금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AI 기반 NFT 펀딩 마켓플레이스입니다. 보로 파이낸스의 강점은 AI, 스마트 컨트랙트, 블록체인과 같은 첨단 기술이 적용된 혁신적인 플랫폼에 있습니다. 이는 NFT 거래를 촉진하고 기존 금융 시스템의 단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보로 파이낸스는 프리세일 마지막 단계에서 $ROE를 $0.02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ROE는 주요 거래소에서 0.025달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ROE의 초기 투자자는 150%의 ROI를 누릴 수 있습니다.
자기자본수익률(ROE)이 25배로 급등할까요? 최근 시장 성과를 분석해 보면, 보로 파이낸스는 25배까지 상승할 수 있는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세일 기간 동안 놀라운 성과를 거둔 만큼, 출시 이후에는 더 큰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암호화폐 분석가들은 현재 투자하기 가장 좋은 코인 중 하나로 $ROE를 꼽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보로 파이낸스($RO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보로 파이낸스 프리세일 방문하기 | 텔레그램 그룹 가입하기 | 트위터에서 보로 파이낸스 팔로우하기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