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탄소 관리 테크 기업 하나루프와 인센티브 플랫폼 휙서클레이어가 28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태그로 댑 활성화를 위한 탄소 저감량 측정 및 경제적 효용가치 측정 알고리즘 설계 △태그라이드 댑 활성화를 위한 탄소 저감량 측정 및 경제적 효용가치 측정 알고리즘 설계 △고도화된 탄소저감 데이터 수집 및 확장을 통한 2차 산업 확장 △ESG 데이터 평판 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한 데이터 알고리즘 설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나루프는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기업 경영에 필수가 된 탄소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클라이밋 테크다.
하나루프는 기업과 지구환경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기후규제 대응을 위한 탄소회계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탄소중립 서비스 프로바이더들과의 협업으로 탄소중립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다.
휙서클레이어는 사람-자산-데이터-자산의 이동의 가치를 제공하는 인센티브 플랫폼으로 현재 부산 2호선에서 운영중인 '태그로(Taglo)' 댑을 생태계 내에 보유하고 있다.
휙서클레이어는 ESG 개발-구현을 위해 강력한 탄소회계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하나루프와 협업을 통해 연결의 시너지를 만든다는 포부를 밝혔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