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비트봇 - 금일 출시되는 신규 비수탁 텔레그램 봇

2024.01.17 (수) 11:05

대화 이미지 3
하트 이미지 10

사진 = 비트봇

혁신적인 신규 프로젝트인 비트봇 (BITBOT)이 금일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비트봇 토큰의 초기 가격은 0.0100달러로, 투자자들은 새로운 기회를 조기에 포착할 수 있다. 비트봇의 비전은 텔레그램에서 거래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것이다. 이 글에서는 이 신규 암호화폐가 무엇이며, 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오늘 사전 판매 이벤트가 시작되기를 고대하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우선,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이란 무엇인가?

간단히 말하자면,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은 텔레그램 앱을 통해 암호화폐 트레이딩을 실행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동화된 프로그램이다. 이는 암호화폐 거래에서 앞서나가고자 하는 텔레그램 사용자들에게 필수적인 도구다. 트레이딩 봇은 모든 트레이더들이 더 많은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며, 사용자들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트레이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의 인기는 2023년에 급상승했다. 예를 들어, 유니봇의 가격은 6월 중순 18.18달러에서 같은 해 8월에 246.43달러로 급등했다. 또 다른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인 체인GPT는 2023년 4월 10일 토큰당 0.008달러로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아 사상 최고가인 0.2889달러를 기록했다. 현재 가격은 0.1672달러로, 시작 가치보다 1990% 상승한 가격이다.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 투자자들은 엄청난 투자 수익을 보았을지 모르지만,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 시장에는 트레이더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나쁜 사람들로 가득하다. 일부 봇은 거의 작동하지 않아 맡긴 자금을 잃기도 하며, 이 문제는 비트봇이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 중 하나이다.

현재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의 문제점은 무엇인가?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은 지난 2년 동안 성장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Dune에 따르면, 지금까지 50억 달러 이상의 디지털 자산이 봇을 통해 교환되었다. 이로 인해 더 많은 트레이더가 유입되었지만, 해커와 사기꾼에게는 허니팟이 되기도 했다.

일반적인 봇의 설계 결함도 이러한 폐해를 부추겼다. 대부분의 봇은 사용자가 생성한 지갑에 자금을 입금하지 않은 경우 거래를 허용하지 않는다. 따라서 트레이딩 봇이 보안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사용자 자금이 해킹당하기 쉽다.

실제로 텔레그램에서 가장 큰 거래 봇 중 하나인 유니봇에게 이런 일이 발생했다. 또는, 봇 제작자가 돈을 가지고 사라질 수도 있으며, 바나나 건은 이러한 의혹을 받고 있다.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 업계에서 보안은 큰 문제이다. 이는 채택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트레이딩 봇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게 한다.

오늘 출시되는 새로운 암호화폐인 비트봇이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비트봇이란 무엇이며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가?

비트봇은 텔레그램 트레이더들이 갈망해왔던 최적의 솔루션이다. 전직 월스트리트 트레이더들이 개발한 이 솔루션은 전통적인 금융 전문성과 블록체인의 혁신이 결합된 솔루션이다. 기관용 도구와 독점 AI를 갖춘 독특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거래할 수 있다.

경쟁사와 달리 이 새로운 암호화폐는 사용자에게 자산에 대한 완전한 주권을 부여한다. 오픈소스 셀프 커스터디 서비스인 Knightsafe와 제휴하여, 어떤 당사자도 사용자의 지갑에 접근하거나 볼 수 없도록 보장한다. 이는 최초의 비위탁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이다.

비트봇은 봇이 투자자의 수익을 빼돌리지 못하도록 하는 안티-MEV(최대 추출 가능 가치) 기능과 투자자의 돈으로 개발이 사라지는 것을 방지하는 안티-루그 기능을 개발하는 데도 전념하고 있다. 이 기능은 프로젝트의 계약 관리와 온체인 행동을 모니터링하여 부정 행위의 징후를 파악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두 기능 모두 조작 행위와 사기 프로젝트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이용된다.

시작에 불과한 좋은 보안

비트봇은 트레이더가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한다. 첫 번째는 강력한 스나이핑 도구로, 잠재력이 높은 사전 판매 기회를 펌핑하기 전에 자동으로 식별하여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준다. 다음으로, 사용자가 온체인 활동을 기반으로 실적이 좋은 지갑의 거래를 모방할 수 있는 카피 트레이딩 기능이 있다. 이 기능은 신규 트레이더나 심도 있는 투자 분석에 익숙하지 않은 트레이더에게 유용하다. 또한 비트봇은 투자자가 지갑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갑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플랫폼의 기본 토큰인 비트봇 보유자는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일일 수익의 공정한 분배를 받고 토큰 스테이킹과 함께 제공되는 거버넌스 권한도 갖게 된다. 추천 프로그램은 추천인에게 추천으로 발생한 거래 수수료의 15%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비트봇은 10억 개의 토큰 발행량 중 3억 개의 토큰을 사전 판매 이벤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 중 2억 개의 토큰은 6개월 클리프과 24개월 선형 방출 일정으로 개발을 위해 추가로 할당되어 팀이 플랫폼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또한 팀 토큰을 2년 동안 고정하여 러그풀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본질적으로, 비트봇은 텔레그램 암호화폐 트레이더들이 기다려온 바로 그 기능이다. 비트봇은 일상적인 트레이더들에게 기관의 힘을 부여하여, 연구와 분석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비트봇: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의 미래

2024년, 비트코인의 반감기가 다가오면서 암호화폐 시장은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호황에 힘입어, 시가총액이 낮은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은 상당한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텔레그램은 약 8억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를 자랑하며, 암호화폐와 웹3.0 커뮤니케이션의 초석이 되고 있기 때문에,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이 꽃을 피우기 시작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해킹을 당했었던 인기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인 유니봇은 토큰당 17.62달러로 시작하여 현재 85.27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시가총액은 7천만 달러에 달한다. 아직 러그풀 의혹을 떨쳐내지 못한 또 다른 유명한 텔레그램 봇인 바나나 건은 여전히 2,800만 달러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이는 9.9389달러에서 시작하여 현재 12.8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강력한 보안과 매력적인 기능을 갖춘 비트봇이 새롭게 시작한 사전 판매가 단계적으로 가속화됨에 따라, 가까운 시일 내에 100배에서 200배까지 치솟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새로운 인기 암호화폐의 가격은 0.0100달러이며, 오늘부터 시작되는 15단계 사전 판매 이벤트 기간 동안 3억 개의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초기 투자자들은 텔레그램 트레이딩 봇 공간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가장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BITBOT 토큰을 구매하려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3

추천

10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3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금조

2024.01.28 20:52:24

잘보고갑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saean1620

2024.01.18 08:52:58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Slowpoke82

2024.01.18 07:06:30

잘 봤습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