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통합 금융 솔루션 페이오니아와 공동으로 신규셀러 해외판매를 위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베이와 페이오니아는 1월 23일 오후 2시부터 ‘2024년 eBay로 시작하는 글로벌셀링 A to Z: N잡러 시대에 파이프 라인 창출하기’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페이오니아는 전 세계 기업들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통합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페이먼트 솔루션 기업으로 이베이 국내 대금 거래를 담당하고 있다. 이베이 해외판매를 위해서 페이오니아와 연동을 해야하는 만큼 연동 방법, 활용 방법 등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이번 웨비나는 안소영 이베이 전문강사와 계재현 페이오니아 온보딩팀 매니저가 연사로 나선다. 이베이 마켓 플레이스에 대한 소개부터 전세계 진출 전략, 입점 과정, eGS 배송 서비스 및 광고 상품 소개와 더불어 페이오니아와 이베이 연동 방법까지 신규셀러들을 위한 모든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웨비나는 오는 23일 정오까지 이베이판매자센터 또는 페이오니아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베이 관계자는 “미국 내 본격적인 택스리턴 기간에 돌입하면서 환급 받은 세금으로 소비가 늘어나는 시기이기 때문에 지금이 셀러 매출 상승의 적기로 판단된다”며 “이에 맞춰 해외판매를 시작하는 셀러들을 위한 웨비나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