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전에 일부 메뉴의 가격을 인상할 예정이다. 12월 20일부터 변경된 요금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로서 대기업은 가격 인상이 가격 인하보다 더 많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마크업이 포함된 식품 목록
빅맥 본점은 가격 인상으로 영향을 받을 메뉴를 모두 나열했다. 더블 치즈버거, 치킨 맥너겟 등 6개 팩과 10개 팩으로 구성된 일부 식품을 단품으로 구매하는 경우 NT$2에서 NT$5 정도 더 비쌀 것이다. 미디엄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된 식사 묶음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도 가격은 NT$38이다. 대만 맥도날드는 Oreo McFlurry와 1-piece McCrispy를 포함한 다른 메뉴 옵션이 NT$3에서 NT$6 사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장 좋아하는 아침 식사 메뉴도 NT$2 더 비쌀 것이다. 핫 허니 밀크티와 아이스 음료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음료의 경우 새로운 가격이 NT$1에서 NT$6 더 높아질 것이다. 이로써 맥도날드의 9개 식품 품목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새로운 메뉴 추가
또한, 대만 맥도날드는 식사 가격 업데이트와 함께 메뉴 라인업에 소소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버거 조인트는 파마산 앵거스 쇠고기 버거, 파마산 셰프 치킨 버거, 4온스 쇠고기 버거, 머쉬룸 셰프 치킨 버거, 더블 4온스 쇠고기 버거 등 주요 기내식 카테고리에 몇 가지 새로운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대만 맥도날드는 BLT 스파이시 크리스피 치킨 버거를 중단할 예정이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