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마트(BitMart)는 웹3 혁신을 새로운 차원으로 추진하기 위해 웹3랩스(Web3Labs)와 전략적 협업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비트마트 설립자이자 CEO인 셸던 시아(Sheldon Xia)가 웹3랩스의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Global Acceleration Program)을 위한 멘토들로 구성됐다.
웹3 스타트업의 육성, 가속화 및 투자를 위한 원스톱 게이트웨이로, 웹3 기업가들이 홍콩에서 발판을 얻고 세계적으로 확장하여 웹3 영역에서 더욱 더 높게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3랩스는 광범위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가진 조언자 및 멘토 그룹을 초대했다.
또한 웹3랩스는 네오와 공동으로 100만 달러의 기금으로 웹3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선정된 프로젝트에 투자 지원을 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멘토 안내, 투자 및 인큐베이팅, 기술 지원, 마케팅 홍보, 업계 연계 및 정책 및 법률 상담 등 6대 혜택을 제공한다.
자문단은 자니 응 CPPC 위원, 금융전문가 피터 라이, 잭 콩 사이버포트 이사, 알렉상드르 쿠즈바 감사원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 등 업계 리더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영향력을 활용해 웹3랩스에 대한 정책 안내, 업계 자원, 투자 및 자금 조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멘토 라인업은 네오 창업자 다홍페이, 해쉬키그룹 샤오펑 대표 등 다양한 블록체인 분야의 최고 인재들을 모았다. 이들 멘토는 선발된 스타트업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고, 전략 방향 결정, 기술 솔루션 개선, 사용자 확보 등에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GBM의 역동적인 설립자이자 CEO인 셸던 시아(Sheldon Xia)는 웹 3에 혁명을 일으킬 예정이다. 셸던은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2017년 비트마트를 설립하여 2020년 글로벌 톱10에 진입시켰다.
그의 리더십을 통해 2021년 ACLP가 주도하는 3억 달러 규모의 시리즈 B를 확보했고, 비트마트는 CNBC가 선정한 2022년 탑 200 파이낸셜 테크놀로지 컴퍼니(Top 200 Financial Technology Companys 2022)에 이름을 올렸다. GBM은 거래소, 펀드 관리, VC 펀드, 미디어, 금융자산 보호 서비스 등을 보유하고 있다.
블록체인, 웹3 및 자산관리 분야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웹3 영역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안내하고 힘을 실어줄 심층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