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티고(NFTGo), 샌딩 랩스(Sending Labs), 폴리곤(Polygon)이 공동 주최하는 'SocialFest x BuildersCon Istanbul'이 오는 16일 튀르키예 이스탄불 탁심 광장 중심부에 위치한 조이 가든에서 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엔에프티고의 이스탄불 데브커넥트(DevConnect) 여정의 주요 이벤트 중 하나인 이번 행사는 샌딩 랩스 및 폴리곤과 협력해 진행되며, 글로벌 암호화폐 업계의 개발자, 리더, 연구자, 투자자 등이 참여한다.
엔에프티고는 이번 행사에서 웹3.0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브랜드 업그레이드, 저비용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솔루션 등에 대한 논의와 함께 웹3.0 세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엔에프티고는 글로벌 진출과 동시에 제품 개발 및 'Go Trading' 애플리케이션을 공유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유럽 인큐베이터 및 개발자 커뮤니티와 긴밀한 협력을 구축할 계획이다.
샌딩 랩스는 웹3.0 생태계 혁신을 주도하며 커뮤니티, 개발자, 사용자에게 개방적이고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폴리곤은 이더리움의 효율성, 접근성, 확장성을 향상시키는 선도적인 레이어2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450개 이상의 프로젝트, 디앱, 30만 명 이상의 활성 유저를 보유함으로써 블록체인 기술 도입을 진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더리움 이스탄불, 500글로벌 VC 이스탄불, 오엑스와일드(OXWild), 아나톨리안(Anatolian) 블록체인 등 10곳 이상의 튀르키예 현지 브랜드가 후원하고 있으며 폴리곤, 메타마스크, 스탠포드 블록체인 협회 등의 영향력 있는 연사들의 참여가 예정돼 있다. 행사에는 1,000명 이상의 참석자 및 50명 이상의 연사의 참여가 예상되며 메인 이벤트 외에도 헬리콥터 및 요트 파티 및 창립자 만찬 등의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다.
엔에프티고 관계자는 "스탠포드 블록체인 협회, 이더리움 이스탄불 등의 기관의 연사를 포함해 50명 이상의 웹3.0 전문가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풍성한 토론과 네트워킹 기회가 마련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