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com)에 따르면, 데이비드 슈와츠(David Schwartz) 리플(XRP, 시가총액 3위)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최근 포춘과의 인터뷰에서 XRP 시장 채택률을 높이기 위한 시스템을 고안했다고 밝혔다. 그는 "은행들이 규제 문제로 시스템 내 XRP 보유를 꺼리고 있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xRapid 관련 실체(entity)를 설립, 결제 회사나 사용자가 해당 실체를 통해 디지털 자산으로 법정화폐를 구매하고, 은행과 법정화폐로 거래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방법으로 디지털 자산 회사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그는 "이러한 시스템은 완전히 개방돼 있고, 이것이 리플과 경쟁자들의 가장 큰 차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XRP를 사용하는 고객 또는 고객사 누구나 은행과 크로스보더 결제 고객 사이의 중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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