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쇼케이스 ‘던파로ON’에서 ‘안개신 레이드’ 공개

작성자 이미지
성지민 기자

2024.04.01 (월) 17:40

대화 이미지 2
하트 이미지 11

지난 30일 온라인 생중계, ‘안개신 레이드’ 특집 진행
‘안개신 레이드’ 설정, 주요 시스템, 연출 등 공개…4월 25일 업데이트
세트 에픽 장비, 최상위 세트 장비 3종, 파밍 던전 추가…변화 예고!
‘SNK’ 컬래버 한정 아바타 공개…다채로운 이벤트 프로모션 잇따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온라인 쇼케이스 ‘던파로ON’을 개최하고 신규 레이드 ‘아스라한 : 안개의 신, 무(이하 ‘안개신 레이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30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됐으며, 성승헌 캐스터와 이원만 총괄 디렉터, 김윤희 콘텐츠 디렉터, 박종민 라이브 디렉터 등이 자리한 가운데 ‘던파’ 공식 치지직 및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안개신 레이드’ 특집으로 마련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안개신 레이드’ 설정부터 주요 시스템, 연출 등 다양한 정보가 공개됐으며, 신규 세트 에픽 장비와 파밍 콘텐츠, 편의사항 개선 등 다양한 개편 사항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SNK 컬래버레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소식을 함께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4월 25일 업데이트되는 ‘안개신 레이드’는 안개신의 무의식 ‘반추하는 세계’ 속 가장 깊은 근원지로 향한다는 설정으로 총 3개 페이즈로 구성됐다. 12인 공격대로 공략해야 하는 고난도 콘텐츠로, 오행, 오버플로우, 관문 등 각 페이즈마다 서로 다른 공략 시스템을 활용해야 한다. 최종 3페이즈에서 대면하는 최종 보스 ‘무’를 처치하기 위해선 불안정한 날씨를 극복해야만 하며, 패턴 숙지와 공대원과의 긴밀한 협조가 요구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자연스러운 몰입과 성장을 위한 세트 에픽 장비 추가 소식을 전했으며, 장비 성장 최고 레벨 확장, 융합 시스템 개편, 신규 파밍 던전 등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추가 소식도 발표했다. 특히, 신규 파밍 던전은 총 3개(아스라한 기록실, 아스라한 서고, 별무리록)가 추가될 예정으로, 각 던전마다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SNK’ 컬래버레이션과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4월 25일 ‘안개신 레이드’ 업데이트와 동시에 진행되며, ‘SNK’ 캐릭터와 ‘던파’ 캐릭터 개성이 고루 담긴 한정 아바타를 선보인다.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경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안개신 PC’, ‘안개신 마우스패드’ 등을 선물한다.

‘던파’ 개발을 총괄하는 이원만 디렉터는 “모험가분들께 ‘안개신 레이드’의 정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설명드리고자 ‘던파로ON’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긴밀한 소통과 재미있는 콘텐츠로 모험가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던파’ 신규 레이드 ‘안개신 레이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케이스 ‘던파로ON’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댓글

2

추천

11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2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jbm장미

2024.04.11 13:05:15

좋아요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사계절

2024.04.10 19:24:05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