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데이터 통합 분석 플랫폼 NFTGo는 제네시스 NFT인 고네시스(Gonesis) NFT의 세부 계획을 공개했다.
NFTGo는 2021년 설립되어 NFT 시장에서 필요한 NFT 데이터 분석, 트레이딩 애그리게이터 및 자산관리 서비스 등 사용자가 필요한 NFT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NFT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다.
Gonesis Ring의 민팅은 오는 3월 7일 22시 30분부터 7일간 민팅가 0.238ETH로 진행된다. 화이트리스트 한정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화이트리스트는 고네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팅 수량은 총 2,000개이며, 실버반지 1,800개, 골드반지 200개로 구성되며 차등적으로 혜택이 주어진다.
Gonesis Ring은 △NFTGo 프리미엄 평생 무료 이용 △인앱 인사이트 스퀘어 사전 입장 △NFTGo 마켓플레이스 독점 혜택 △NFTGo 레이어 2 관련 독점 혜택 △NFT 할당 및 에어드랍 기회 등 NFTGo의 생태계 내에서의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실버 및 골드반지 할당 시 공정성과 투명성을 위해 체인링크 VRF(Verifiable Random Function)를 사용할 것이며, ERC721A 활용 및 특수 조정을 통해 민팅에 필요한 가스 비용을 최대 50%까지 절감하는 등의 혁신을 꾀했다.
NFTGo 루이스 양(Lowes Yang) 공동 창업자는 “Gonesis Ring을 통해 사용자들은 NFTGo 생태계 내에서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NFT 시장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더 많은 혁신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NFTGo 최지혁(Jace Choi) 한국대표는 “Gonessis Ring은 NFTGo 설립 후 전세계 최고의 분석 및 트레이딩 플랫폼이 되기까지 쌓아온 노력을 담은 NFT이기에 기대감이 크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Gonesis Ring과 NFTGo 생태계에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Gonesis Traveler는 Gonesis 세계관에서 핵심적인 캐틱터로 활약하는 10,000명의 고유한 트래블러가 등장하는 PFP 컬렉션으로,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