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토레이의 도리토스 맛 토르티야 칩 브랜드는 나쵸 치즈 맛 증류주 출시로 술취한 게임에 뛰어들었다. 이는 증류주 등에 풍미를 더하는 요리 혁신을 전문으로 하는 Empirical Flavor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가능해졌다.
도리토스 나쵸 치즈 스피릿은 매장에서 750ml당 65달러에 판매된다. 병. 이 제품은 도리토스의 토르티야 칩 제품군의 맛과 일치하도록 만들어진 최초의 알코올 음료이다.
도리토스 x 경험적 나초 치즈 음료의 가용성
이번 협력은 Empirical과 프리토레이 브랜드를 소유한 PepsiCo 간의 파트너십이기도 하다. 이번 신제품은 도리토스의 나초치즈 토르티야 칩을 맞춤형 액상 형태로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Fox Business에 따르면 새로운 도리토스 x Empirical Spirit은 스낵 브랜드의 나초 치즈 칩과 같은 맛이 난다. 후자는 이 새로운 음료가 가장 예상치 못한 콜라보레이션이며 현재 미국에서 출시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이 음료를 시험해 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현재 12월 13일부터 선주문이 진행되고 있으며 배송은 2024년 1월로 예정되어 있다. 이 음료는 캘리포니아와 뉴욕의 일부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다른 주에서는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도리토스 나쵸 치즈 스피릿 음료의 알코올 함량
Maxim은 한정판 Empirical x 도리토스 나쵸 치즈 음료가 인기 있는 토르티야 칩의 상징적인 맛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지만 이번에는 마실 수 있고 알코올도 포함되어 있다고 보도했다. 마가리타, 블러디 메리, 올드 패션드 등의 칵테일을 얼음 위에 얹거나 깔끔하게 마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도리토스 음료에는 42%의 알코올(ABV)이 함유되어 있다.
프리토레이 북미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Tina Mahal은 보도 자료에서 "도리토스는 문화를 파괴하고 팬들에게 예상치 못한 대담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항상 팬들에게 새로운 것을 시도하도록 독려하고 있으므로 이제 우리의 상징적인 나초 치즈 맛을 병에 담아 주류 카테고리를 뒤흔들 때라고 생각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