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NBA 신인 스쿠트 헨더슨의 첫 시그니처 농구화 '스쿠트 제로스'를 공개했다. 매우 기대되는 이 릴리스는 Henderson의 농구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되며 모든 것이 시작된 그의 고향 조지아주에 경의를 표한다.
"스쿠트 제로 조지아 피치"
"Scoot Zeros Georgia Peach"로 알려진 데뷔 컬러웨이는 헨더슨이 2023년 NBA 드래프트에서 최고의 드래프트 유망주 중 한 명으로 현재의 위치에 오른 10대 시절의 정수를 포착한다. PUMA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놀라운 신발은 그가 고향인 조지아 주 마리에타에서 G 리그의 최연소 선수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상징하면서 그가 겪은 이정표와 도전을 요약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헨더슨은 자신의 시그니처 신발의 의미에 대해 "스쿠트 제로 조지아 피치(Scoot Zeros Georgia Peach)"를 소개하게 된 설렘을 표현하면서 "나에게 제로는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며 매일 우리가 재설정하고, 배우고, 창조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고 말했습니다. 끌어안고 극복하세요."
Sportskeeda에 따르면 이 시그니처 신발을 통해 Henderson은 자신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뿐만 아니라 모든 선수가 코트 안팎에서 위대함을 위해 노력하도록 영감을 주기를 희망한다 .
팬과의 소통
"Scoot Zeros Georgia Peach" 실루엣은 Henderson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강력한 수단 역할을 한다. 이 신발은 그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함께 나누도록 초대하고 위대함을 추구하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Henderson의 개인적인 주문인 "ODD: Overly Defined to Dominate"에서 영감을 얻은 "Scoot Zeros"는 성능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이 농구화에는 역동적이고 민첩한 플레이를 위한 고반발 PROFOAM EVA를 포함한 PUMA Hoops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G 리그 슈퍼스타이자 최고의 드래프트 픽인 스쿠트의 유명한 기술을 반영한다.
"Scoot Zeros"는 독특하고 강화된 폼스트립을 갖추고 있어 수명을 향상시키는 추가적인 내구성을 제공한다. 이를 보완하는 이 신발은 공격적인 조스 고무 랩업을 자랑하며 헨더슨의 용감하고 끈질긴 코트 플레이를 반영한다.
농구 매니아와 팬은 "Scoot Zeros Georgia Peach"를 1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출시는 12월 15일부터 PUMA.com, PUMA 모바일 앱, PUMA NYC 플래그십 스토어, Foot Locker, Kids Foot Locker 및 Champs Sports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