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롯데잇츠와 함께 최대 1천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연다. 이름은 ‘잇페타 더블 리워드’다.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27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된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매장에서 제품을 사면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을 빗썸 앱과 롯데잇츠 앱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혜택은 두 가지다. 하나는 비트코인 경품 추첨이다. 양쪽 앱에 쿠폰을 모두 등록하면 최소 1천 원에서 최대 1천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은 4월 27일 종가 기준으로 진행된다.
다른 하나는 앱별 리워드다. 롯데잇츠 앱에는 500마일, 빗썸 앱에는 3천 원 상당의 원화가 적립된다. 특히 빗썸 신규 가입자는 4만 원 상당의 리워드와 롯데리아 2만 원 금액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웰컴 미션까지 완료하면 최대 8만 3천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하려면 빗썸에 가입하고 고객확인과 계좌 연결을 마쳐야 한다. 쿠폰 코드는 빗썸은 ID당 1회, 롯데잇츠 앱은 하루 1회 등록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2일 발표되고, 경품은 5월 9일 지급된다.
빗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상자산을 일상에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