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겟은 공지를 통해 ‘입금 & 거래 레이싱 대회' 3라운드를 공식 개최한다고 6일(이하 현지시간) 발표했다.
3라운드 ‘입금 & 거래 스피드 대회'는 이번 트레이딩 이벤트의 마지막 라운드로 4월 6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전 라운드에 참여한 KYC 인증 사용자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1000 USDT 이상 입금한 사용자는 순입금액의 7%를 최대 500 USDT까지 증정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선물 거래량이 20만 USDT 이상 도달한 경우, 10만 USDT 증정금 상금풀을 거래량 비율에 따라 분배받게 된다.
업체는 앞서 진행된 1·2라운드가 성황리에 진행됨에 따라 스페셜 보너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선물 거래량이 100만 USDT 이상 도달하고 대회 기간 출금 시도를 하지 않은 전체 라운드 참가자는 50 USDT 증정금을 추가로 받게 된다.
비트겟은 KCGI(킹스컵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를 포함해 매년 글로벌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샌드라 루(Sandra Lou) 비트겟 글로벌 CEO는 “많은 사용자분이 비트겟을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인정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더 나은 거래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