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표 시사 주간지 타임지(TIME)가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타임지는 2021년 4월 19일(이하 현지시간) 크립토닷컴(Crypto.com)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임지의 구독자는 향후 타임지의 구독 서비스를 암호화폐 결제할 수 있게 된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크립토닷컴의 자체 암호화폐인 CRO 코인을 사용해 결제하면 최대 10%의 결제 리워드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미국과 캐나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우선 제공된다. 향후 몇 달 안에 전 세계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토큰포스트 제3차 암호화폐 설문조사'를 통해 당신의 생각을 들려주세요! (참여하기)
키스 그로스먼(Keith Grossman) 타임지 대표는 "타임지가 혁신을 거듭한 결과 이번 크립토닷컴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결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크리스 마스잘렉(Kris Marszalek) 크립토 닷컴 대표는 "자사의 미션은 국제적인 암호화폐 도입을 가속하는 것"이라며 "타임지와 함께 자사의 미션에 도달하기 위한 큰 발걸음을 내디뎠다"고 말했다.
그동안 타임지는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에 친화적인 행보를 보였다. 3월 22일에는 암호화폐에 정통한 최고재무책임자(CFO) 채용 공고를 냈다. 타임지의 표지를 NFT로 출시하고 경매에 부치기도 했다. 4월 12일에는 대차대조표에 비트코인을 자산으로 추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