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BitMEX가 목요일에 MEMEMEXTUSDT 바스켓 지수 영구 스왑 계약을 출시하여, 거래자들이 단일 계약을 통해 상위 10개 밈코인에 대한 노출을 제공한다.
4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BitMEX의 새로운 밈코인 바스켓 지수는 시장 자본화에 따라 상위 10개 밈코인의 가중 평균 가격으로 구성되며, 매달 리밸런싱하여 최고 성과를 내는 밈코인을 계속 추적한다고 전했다. 이 지수는 USDT 담보의 선형 영구 스왑으로 최대 25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BitMEX의 새로운 밈코인 바스켓 지수
BitMEX의 CEO 스테판 루츠는 "MEMEMEXTUSDT 영구 스왑은 거래자들이 상위 밈코인에 대한 노출을 쉽게 다각화하고 최신 시장 트렌드를 활용하면서도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BitMEX에 따르면, 새로운 단일 도구 솔루션은 S&P 500과 유사한 포괄적인 계약을 제공하여 밈코인 거래의 복잡성을 줄인다. 목요일에 발표된 보도 자료에 따르면, 다중 밈코인 계약은 "향상된 유동성을 제공하여 거래자들이 더 유리한 가격에 거래를 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
MEMEMEXTUSDT 계약 사양
MEMEMEXTUSDT 계약 사양은 다음과 같다:
- 계약 심볼: MEMEMEXTUSDT
- 마진 화폐: USDT
- 각 계약은 0.0001 MEMEMEXT를 나타낸다
- 롯 사이즈: 1000
- 메이커 수수료: -0.015%
- 테이커 수수료: 0.075%
- 기본 초기 마진: 4.00%
- 기본 유지 마진: 2.00%
BitMEX는 출시를 기념하여 MEMEMEXTUSDT 계약을 활용하는 거래자들에게 최대 1만 달러의 USDT 상금 풀을 제공하며, 상위 퍼포머들이 상금을 나누어 받는다.
이번 새로운 도구의 출시는 BitMEX가 최근 영구 스왑에 대해 최대 250배의 초고레버리지를 허용한 이후에 이루어졌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