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플랫폼 Galaxy Digital(GLXY)은 암호화폐에 대한 미국 정치 지도자들의 긍정적인 감정과 비트코인(BTC) 및 기타 암호화폐의 채택 증가 가능성으로부터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고 브로커 벤치마크가 연구 보고서에서 밝혔다.
4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벤치마크는 Galaxy Digital에 대한 커버리지를 매수 평가와 C$19 목표 주가로 시작했으며, 주가는 월요일 14.76달러로 6% 이상 상승 마감했다고 전했다. 분석가 마크 팔머는 "회사에는 15억 달러의 유동성을 포함한 견고한 대차대조표와 1,161명의 거래 상대방과의 거래 관계, 100개 이상의 다양한 암호화 자산의 지원이 있다"고 언급했다.
암호화폐에 대한 정치적 감정의 개선은 지난달 양당의 지원을 받아 통과된 21세기 금융 혁신 및 기술 법안(FIT21)에서 잘 드러나며, 이는 Galaxy의 미국 내 운영 전망을 개선하고, 나스닥 상장 가능성을 높인다.
현물 비트코인 ETF 승인, 주요 호재
보고서에 따르면, 1월에 미국에서 11개의 현물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 승인은 회사에 또 다른 주요 호재였다. 최근 반감기 이벤트와 증가하는 기관 수요로 인한 비트코인 가격 상승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
기관의 디지털 자산 채택이 곧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Galaxy는 작년 11월에 시작한 프라임 브로커리지 비즈니스 GalaxyOne을 통해 이 시장 기회를 확보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팔머는 말했다.
SEC 등록 브로커-딜러 목표
Galaxy는 또한 SEC 등록 브로커-딜러가 되기를 원하며, 이는 Coinbase(COIN)와 직접 경쟁하게 만들 것이라고 보고서는 덧붙였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