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9월 3일 코인니스 오전 뉴스 브리핑

작성자 이미지
Coinness 기자

2019.09.03 (화) 08:05

대화 이미지 3
하트 이미지 1

[비트파이넥스, 100배 레버리지 파생 상품 출시 완료]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이니스트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가 시스템 업그레이드 완료에 따라 두 가지 파생 상품 BTCF0/USDt0, ETHF0/USDt0을 출시했다. 해당 무기한 계약 파생상품은 최대 100배 레버리지의 격리 마진(투자자가 원하는 자산만큼만 보증금으로 책정되는 거래 방식. 포지션이 추가, 변경되도 레버리지율은 고정) 거래를 지원하며 인증된 고객(verified customers)만 사용할 수 있다. 비트파이넥스는 이와 관련해 "고위험 거래는 비트멕스와 본질적으로 유사하지만, 리스크 관리에 더 적합한 격리 마진을 통해 주로 위험회피수단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외신 "BTC 주요 지표, 장기 상승 가능성 나타내"]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가 "최근 BTC의 변동성, 해시레이트, 기관들의 반응 모두 BTC가 여전히 장기 상승 채널 중에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최근 1달 BTC의 변동성이 잦아들며 기술적 분석 관점에서 9,000 달러의 지지선과 11,000달러의 저항선이 더욱 명확한 기준이 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변동성이 낮은 수준까지 떨어진 후 큰 폭의 상승이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시레이트도 지속적으로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으며, 백트와 CME 모두 장외거래 시장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며 "이는 BTC가 장기적으로 지속적인 상승을 할 것을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외신 "삼성, 美 SDC 개발자 컨퍼런스서 '블록체인 폰' 개념 소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인크립토가 "삼성전자가 오는 10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SDC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블록체인 폰'에 대한 개념 및 계획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2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앞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3개월 전 로드맵 공개 당시 블록체인 사업 의지를 피력한 바 있다. 그들이 SDC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소개할 내용은 이를테면 블록체인 키스토어 및 지갑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블록체인 시장을 선점해 디앱 생태계에서 경쟁사들을 따돌리려 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비트코인닷컴,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유투데이(U.TODAY)에 따르면 암호화폐 뉴스 포털 비트코인닷컴이 자체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출시했다. 현재 지원하는 거래페어는 BTC/USDT, BCH/BTC, ETH/BTC, XRP/BTC, LTC/BTC다. 비트코인닷컴은 3개월간 거래 수수료를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P2P 암호화폐 거래소 로컬비트코인, KYC 정책 도입]

글로벌 금융 미디어 FX스트릿(FXstreet)에 따르면, 글로벌 법정통화 지원 P2P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로컬비트코인이 기존 사용자 대상 KYC 인증 정책을 시행한다. 이에 따라 해당 플랫폼 사용자들은 오는 10월 1일(현지 시간)까지 인증 절차를 완료해야 플랫폼 이용이 가능하다. 미디어에 따르면, 로컬비트코인의 KYC 인증 절차 도입은 핀란드에서 새로 재정된 암호화폐 규제법의 영향으로 핀란드 규제 당국은 로컬비트코인에 KYC 인증 절차 도입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로컬비트코인의 KYC 인증은 연간 암호화폐 거래량 1,000 유로 미만의 사용자에게는 거주 국가와 성명이 필요하며, 1,000 유로 이상 거래 사용자는 이메일, 전화번호, 신분증 서류 등 추가적인 정보 제공이 요구된다.

[블록스트림 "LN 보안 결함 발견, 노드 업데이트 당부"]

비트코인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블록체인 개발 회사 블록스트림(Blockstream)이 라이트닝 네트워크(LN)에서 자산 손실을 야기할 수 있는 보안 결함을 발견했다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라이브비트코인뉴스(livebitcoinnews)가 2일(현지시간) 전했다. 블록스트림 개발자 러스티 러셀(Rusty Russell)은 이와 관련해 "노드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당부하며 "세부 내용은 4주 뒤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부내용 공개 지연은 해커들의 취약점 악용을 방지하기 위한 표준 절차라는 게 미디어의 설명이다.

[크레이그 라이트, 110만 BTC 소송 선고기일 14일 연기 신청]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글로브에 따르면, 크레이그 라이트(Craig Wright) 앤체인 수석 엔지니어가 아이라 클라이만 측이 제기한 110만 BTC 소유권 및 BTC 소프트웨어 관련 지식재산권 소송의 선고기일을 14일 연장해달라는 신청서를 미국 플로리다 남부 지방법원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크레이그 라이트가 제출한 신청서에 따르면 그는 사건 담당 판사인 브루스 레인하트(Bruce Reinhart)의 판결에 의혹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입장 대표하고 증거 자료를 제출하기 위한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호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법원은 크레이크 라이트가 110만 BTC의 50%와 BTC 소프트웨어 관련 지식재산권에 대한 손해배상금을 데이브 클레이만의 가족들에게 지급해야 한다고 판결한 바 있으며, 이에 대한 최종 판결을 오는 2020년 3월에 발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Provided by 코인니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3

추천

1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3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chEOSign

2024.02.05 23:36:43

고위공직자 코인관련 전수조사 합시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학동또디

2019.09.03 08:54:41

감사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스티브잠스

2019.09.03 08:24:37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