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비트겟은 연 2회 개최되는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인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al)의 공식 개최를 알림과 동시에 등록 마감일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5월 20일 오전 11시(한국시간)에 시작되지만, 5월 24일 11시(한국시간)까지 대회에 추가적으로 참가 등록할 수 있다. KCGI 2022는 6월 10일 11시(한국시간)에 공식 종료될 예정이다.
5월 9일 KCGI 2022 공식 등록 시작과 함께 약 5백 명의 참가자가 등록했다. 앞서 지난 회 대비 2배의 상금 풀과 상품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선물을 포함한 대회의 세부 사항이 공개됐고, 이로 인해 보다 더 많은 참가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현재까지 총 3천 명 이상의 참가자가 대회 등록을 마쳤으며, 등록 첫째 날 대비 6배 이상 참가자가 증가했다.
이에 비트겟은 커뮤니티 반응과 작년 인기의 추세에 따라 등록 기간을 5월 24까지 4일간 연장하게 됐다. 대회 참가 신청을 완료한 사용자는 비트겟 선물 계정에 최소 300 USDT에 해당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어야 최종적으로 KCGI 2022에 참가할 자격이 부여된다.
KCGI는 2021년 첫 개최 당시 약 1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기록했다. 커뮤니티 반응은 대체로 긍정적으로, 약 88% 이상의 사용자가 다음 KCGI에 참여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으며, 79% 이상의 사용자가 이를 다른 트레이더들과 공유할 것이라고 답했다.
샌드라 루 비트겟 글로벌 CEO는 대회의 공식적인 시작을 언급하며 “KCGI의 성공적인 운영뿐만 아니라 트레이딩 대회의 영향력이 커지는 것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더 가치 있고 매력적인 이니셔티브를 도입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무엇보다도 투자 포트폴리오 다양화에 있어서 사용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초기 등록 라운드에서 사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등록일을 연장하는 전례 없는 선택을 통해 대회의 시작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