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라이트닝 네트워크란 무엇인가? (라이트코인 블록체인에 대해) [펌]
꽃보다코인

좋은정보라 공유합니다~

 

---------------------------------------------------------------------------------------------

 

1.이게 뭐야?

 

블록 체인이 느립니다. 따라서 비싸다. Bitcoins를 보내야한다면 약 2 시간 안에받을 수 있고 너무 많은 거래 수수료를 지불했을 것입니다. 그러한 평판을 얻은 블랭크 체인은 어떻게 세계를 장악하게 될까요?

Blockchains의 비 확장 성을 해결할 수있는 아이디어는 시간과 노력에 집중해야합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 (Lightning Network)는 그러한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해결책을 이해하기 전에 문제를 이해해야합니다.

이미 문제를 알고 있다면 다음 섹션으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왜 Blockchains가 느린가요? Blockchain을 레지스터로 생각하십시오.

 

그리고이 레지스터에는 각 페이지에 여러 트랜잭션이있는 여러 페이지 (블록)가 있습니다. 페이지가 트랜잭션으로 채워지 자마자 트랜잭션을 다음 페이지에 기록하기 전에 레지스터에 레코드를 추가해야합니다.

페이지 (블록)를 레지스터 (체인)에 추가하려면 먼저 모든 사람이 포함 된 내용에 동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각 블록에 대해 약 10 분 (Bitcoin Blockchain의 경우)이 소요됩니다.

상상해보십시오. BTC를 친구 Joe에게 보냈습니다. 트랜잭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Lightning Network 9

거래 중에는 보낸 사람,받는 사람, 금액 및 거래 수수료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3. 잠시만요, 거래 수수료는요?

 

네,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광부에게 가능한 빨리 거래를 포함 시키도록 장려하기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가격은 없으며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기 위해 지불 할 금액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수수료가 높을수록 거래가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주어진 순간에 현재 페이지에 기록 할 수있는 여러 거래가 있습니다.

Lightning Network 6

광부, 즉 Blockchain 네트워크에서 작업하는 컴퓨터는 현재 블록에 사용할 수있는 트랜잭션을 결정해야합니다. 결정을 돕기 위해 어떤 거래가 가장 많은 보수를 얻는 지 살펴 봅니다. 가장 높은 거래 수수료가있는 거래가 먼저 포함됩니다.

Lightning Network 7

블록을 채우기 위해 귀하보다 높은 거래 수수료를 가진 충분한 거래가 있으면 거래가 대기열에서 대기해야합니다.

대기 시간은 몇 분에서 몇 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심지어 며칠.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수록 거래가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Lightning Network 8

그렇기 때문에 블록 체인 (Blockchains)이 느리며 모든 사람이 사용하기에 비용이 많이 드는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Blockchain을 채택하면 더 많은 트랜잭션이 발생하지만 거래 수가 늘어 나면 네트워크가 느려지므로 채택하기위한 장애물이됩니다. 이 얼마나 역설적입니까!

라이트닝 네트워크 (LN)는이 문제에 대한 잠재적인 해결책입니다.

 


4. 그래서 라이트닝 네트워크란 무엇입니까?

 

LN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모든 트랜잭션이 블록 체인에 기록 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과 나는 우리 사이에서 꽤 많은 시간을 처리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 경우 거래를 Blockchain에 기록하지 않고 우회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용어로, 어떻게 작동 할 것인가 – 우리는 우리 사이에 지불 채널이라고 불리는 것을 열어 Blockchain에 개통을 기록 할 것입니다.

이제 귀하와 나는이 지불 채널을 통해 여러 번 거래 할 수 있으며 시간, 일, 주 또는 수십 시간 동안 열어 둘 수 있습니다.

Blockchain을 다시 만질 수있는 유일한 시간은 채널을 닫고 싶을 때입니다. 그런 다음 채널을 통해 발생한 거래의 최종 상태를 블록 체인에 씁니다.

이 지불 채널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우리는 지불 채널 네트워크를 만들어 블록 체인 거래가 거의 필요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Xan, Yelena 및 Zeke의 세자를 상상해보십시오.


Xan과 Yelena가 그들 사이에 열린 지불 채널을 가지고 있고 Yelena와 Zeke가 그들 사이에 열린 지불 채널을 가지고 있다면 Xan은 Yelena를 통해 Zeke에게 돈을 보낼 수 있습니다.

Xan이 Zeke에게 2 BTC를, Yelena가 Zeke에게 2 BTC를, Xan이 2 BTC로 Yelena를 상환하게됩니다.

그것이 바로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아이디어입니다.

Blockchain을 자주 만지지 않기 때문에 트랜잭션이 라이트닝 속도로 발생합니다. 지금까지 짐작 했겠지만 모든 마술은 지불 채널에서 발생합니다. 마법의 트릭을 배우자.

 


5.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지불 채널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2 명의 사람이 동등한 금액의 돈을 예치하고 각각이 자물쇠를다는 안전 금고와 같습니다.

Lightning Network 2

동등한 금액을 일반 상자에 입금하는이 작업은 ‘오프닝 거래’형태로 블록 체인에 기록되며 이후 두 사람간에 지불 채널이 열립니다.

그런 상자에 돈을 넣는 것의 아이디어는 아무도 그 상자 안에 돈을 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상자에있는 돈은 서로 거래하는 데 사용됩니다.

Xan과 Yelena가 공통 상자에 각각 BTC 10 개가있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그리고 Xan이 Yelena에게 2 BTC를 보내길 원한다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

그렇게하기 위해, 그는 보통 상자에있는 그의 비트 코인 중 2 개에 대한 소유권 약속을 예레나에게 넘겨 줄 것입니다. 이 약속 전송 후 상자가 열리지 않으면 Xan이 BTC를 8 개 가져올 수 있고 Yelena가 BTC를 12 개 청구 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Network 3

그러나 그들은 상자 사이를 계속해서 거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상자를 열지 않습니다. 그것이이 협약의 아름다움입니다.

이제 다음날 Yelena가 BAN을 Xan에게 보내야합니다.

그녀는 Bitcoins의 소유권 약속을 Xan에게 전달합니다.

이 두 거래 후에 상자가 열리면 Xan은 BTC 9을 청구 할 수 있고 Yelena는 BTC 11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프 체인 트랜잭션이 어떻게 생겼는지 상상해 보려면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Lightning Network 4

요약하면, 지불 채널은 돈을 함께 모으고 합의 된 방식으로 돈을 모으는 약속을 이행하는 것일뿐입니다. Xan 또는 Yelena 중 하나가 채널을 닫으려고하면 할 수 있습니다.

채널을 닫으면 단순히 상자를 열어 돈을 가져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상자 열기는 블록 체인에서 발생하며 상자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소유하고 있는지 누가 영원히 기록됩니다.


Lightning Network 5

 

그것이 지불 채널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그것도 그들의 진정한 잠재력을 정의하는 것에 가깝지 않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힘은 2 개 이상의 결제 채널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경우에 발휘됩니다 – 라이트닝 네트워크.

 


6. 실제로 어떻게 작동합니까?

LN은 Bitcoins 소유권에서 Bitcoins 소유권 약속으로 가치를 이동시킴으로써 작동합니다.

이 변화는 엄청납니다. 항상 그렇듯이 우리는이를 이해하기 위해 예제를 사용할 것입니다.

Xan, Yelena 및 Zeke의 세 사람이 있다고 가정하면 Xan과 Yelena 사이에 결제 채널이 열리고 Yelena와 Zeke 사이에는 다른 채널이 열립니다.

Xan과 Zeke 사이에는 결제 채널이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Xan이 BTC 2 건을 Zeke에게 양도하려는 경우 Yanena와 Zeke 사이의 결제 채널을 사용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Xan은 Yelena에게 Yelena-Zeke 지불 채널을 통해 Zeke에게 2 BTC의 약속을 전달하도록 요청한 다음 Xan-Yelena 채널에서 2 BTC로 Yelena에게 상환합니다.
 

Lightning Network

이러한 지불 채널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막대한 양의 거래를 체인에서 수행하여 체인 외부에서 수행 할 수 있으므로 체인의 대역폭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지불 채널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수백만 건의 거래가 발생할 수 있으며, 또한 막대한 거래 수수료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바로 라이트닝 네트워크입니다.

출처: https://0rok.com/2802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1]
댓글보기
  • 살려주세요
  • 2023.12.18 19:20:14
안녕하세요
답글 달기
  • 0
  • ·
  •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