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oday를 통한 표지 이미지
비트코인을 부동산, 보석 등 다양한 자산으로 전환한 혐의로 유죄를 인정한 42세 영국계 중국 여성이 6년 8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
Jian Wen은 처음에 다양한 혐의로 최대 14년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녀는 지난 3월 한 건의 자금세탁 관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2018년 그녀의 집을 수색했을 때 수도 경찰과 돈세탁 수사관이 61,000 비트코인이 들어 있는 안전 금고를 발견했습니다.
Wen의 동거인 Yadi Zhang은 수색 후 사라졌습니다. 그녀는 중국 투자자 13만 명을 속이고 영국으로 도피한 뒤 대규모 자금세탁 계획을 세운 장본인으로 밝혀졌다.
전직 테이크아웃 직원이었던 Wen은 그녀를 "프론트맨"으로 사용하기 위해 Zhang에게 고용되었습니다. 후자는 자신이 보석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형사들은 본명이 Zhimin Qian인 Zhang이 작은 유럽 국가의 여왕이 되는 것에 대한 미친 환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범죄자의 개인 일기에 따르면 그녀는 왕관을 마련하기 위해 최소 500만 달러를 지출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테이크아웃 일을 했던 웬 씨는 대규모 사기 행위에 대해 몰랐다고 주장했다. Wen에 따르면 Zhang은 자신이 "독립적으로 부유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립학교에 다니기 시작한 아들의 더 나은 미래를 원했을 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Zhang은 약 2억 5천만 달러를 가지고 도망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전히 정체된 '슈퍼빌런'에게 인터폴 적색수배가 내려졌다.
코인올백 공식 카톡방 입장
#ENA코인 #memeai코인 #gmrx코인 #rez코인 #catgpt코인
#rtf코인 #bobe코인 #kmno코인 #rndr코인 #pendle코인
#arb코인 #eloncat코인 #caw코인 #fet코인 #cpool코인
#ckb코인 #super코인 #ens코인 #xrd코인 #sc코인 #rune코인
댓글 0개
2024.05.25 09: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