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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r에 대한 심층 연구》암호화폐 마케팅 및 프로젝트 팀이 에어드랍을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1)
N_Pu8ytvi6

2024.05.06 19:47:26

Blur에 대한 심층 연구》암호화폐 마케팅 및 프로젝트 팀이 에어드랍을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Blur는 5개월 전 공개 출시된 이후 2023년 2월 에어드랍 이전까지 거래량 기준으로 시장 점유율이 40%가 넘는 업계 최고의 NFT 시장이자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기존 업체를 이기려면 제품 및 사용자 경험 개선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사용자 채택을 안내하고 늘리려면 복잡한 인센티브가 필요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참가자 간의 성장이나 충성도를 장려하고, 가치를 포착하거나, 다양한 유형의 제품에 핵심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등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토큰을 사용하는 아이디어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일반적인 토큰 게임플레이는 참여를 장려하고 초기 사용자(예: Uniswap, ENS)에게 보상하기 위한 일회성 소급 에어드롭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특정 작업(예: LooksRare, 컴파운드)을 수행한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진행 중인 유동성 채굴 프로젝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Blur에 대한 연구는 네트워크 성장에 맞춰 단계적 보상을 제공하는 보다 복잡한 토큰 배포 설계를 보여줍니다. 이 분석은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기사에서는 Blur의 토큰 접근 방식을 설명하고 토큰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성장시키려는 창립자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향후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에어드랍이 시장과 사용량에 미치는 영향을 정량화하기 위한 데이터 분석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Blur 에어드롭의 배경

BLUR의 총 공급량은 30억 개의 토큰이며, 그 중 3억 6천만 개(12%)가 에어드랍되었으며 2월 14일 청구 가능합니다. 2월 20일 현재 112,000개의 고유 지갑이 에어드랍 토큰을 요청했으며, 그 중 93%가 요청되었습니다. 2월 20일 현재 토큰 가격은 1.21달러이고, 에어드랍의 총 가치는 4억 3,500만 달러가 넘으며, 중간 에어드랍은 298개 토큰(360달러 상당)입니다.

에어드롭 이전에 Blur의 토큰 인센티브는 네트워크 성장에 대한 순차적 접근 방식과 유사한 "1분기"라고 통칭하는 여러 단계를 거쳤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 단계에서 사용자는 토큰을 에어드랍하는 것이 아니라 대신 Blur 웹사이트에서 향후 BLUR 토큰 또는 미스터리 박스 에어드랍을 위한 포인트로 볼 수 있는 오프체인 "케어 패키지"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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