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위기일 때 더욱 정직하라.
사계절

2024.05.03 13:09:15

브랜드의 가치가

가장 크게 폭락하는 경우는 어느 때일까요?

제품의 결함보다도 그것을 감추려 했던 거짓이

드러나는 순간입니다. 신뢰를 얻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무너지는 것은 

순식간입니다. 누가 정직한지는

위기의 순간에 가장 잘 드러납니다.

정직보다 거짓이 훨씬 더 위험합니다.

 

 

- 김상훈, 박선미의<진정성 마케팅>중에서 -

댓글 2

0/1000

StarB

2024.05.04 13:12:22

^^

답글달기

1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사계절

2024.05.05 00:02:01

성투하세요^^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