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장 운영 암호화폐 거래소인 BTCC는 TOKEN2049 두바이에서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티 참여를 결합한 상호작용형 농구 테마 부스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BTCC 특유의 네이비 블루와 화이트 색상이 돋보이는 세련된 부스 디자인은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두바이 마디낫 주메이라(Madinat Jumeirah)에서 열리는 TOKEN2049 행사에서 관람객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슬램덩크 체험’ 제공
BTCC의 농구 경기장 콘셉트 부스는 P51 구역에 위치할 예정이며, 셀카 전용 벽도 함께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참여 기회와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BTCC 거래소의 브랜딩 책임자 아린 링(Aaryn Ling)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에너지와 흥분을 반영해 이번 부스를 기획했다”며, “농구 테마는 스포츠와 암호화폐 거래의 공통된 원동력인 정확성, 전략, 팀 정신을 상징한다”고 밝혔다.
BTCC 농구 챌린지에서는 참가자들이 슈팅 실력을 시험해볼 수 있으며, 맞춤형 스티커, 나카몬 인형,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BTCC의 소셜미디어에 참여하고, 해시태그 #BTCCatTOKEN2049와 함께 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다.
TOKEN2049 앞두고 트레이드 투 윈 이벤트 성료
BTCC는 TOKEN2049를 앞두고 이벤트 티켓, 스카이다이빙 체험, 두바이 헬리콥터 탑승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트레이드 투 윈(Trade to Win)'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기간 동안 총 680억 USDT 이상의 선물 거래량이 기록되었으며, 자격을 갖춘 참가자 1,000명에게는 총 100만 USDT 규모의 상금이 지급됐다.
독점적인 사이드 이벤트를 통한 네트워크 확장
TOKEN2049를 둘러싸고 BTCC는 인플루언서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암호화폐 생태계 내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해 두 가지 독점적인 부대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4월 29일 열리는 두바이 사파리 데이 투어는 사막 체험뿐만 아니라, 영향력 있는 암호화폐 인사들과 의미 있는 토론을 나눌 수 있는 비공식적인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5월 2일 열리는 KOL 요트 파티에는 저명한 업계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BTCC는 이 자리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암호화폐 거래의 미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엄선된 경험은 TOKEN2049에서의 BTCC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키고, 커뮤니티 구축과 업계 협력에 대한 거래소의 노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BTCC 거래소
BTCC 거래소는 전 세계 트레이더에게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며, 최대 500배 레버리지를 지원하는 현물 및 선물 거래를 포함한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암호화폐 업계의 선도 거래소이다.
2011년 설립 이후 한 차례의 해킹 사고 없이 완벽한 보안 기록을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680만 명이 넘는 사용자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BTCC는 혁신과 보안,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암호화폐 업계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BTCC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70 USDT 상당의 바우처를 증정하고 있으며, 해당 바우처로 무료 거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