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연산 기술 선도 기업 아르시움(Arcium)이 오늘 코인리스트(CoinList)와 협력해 커뮤니티 라운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운드는 데이터를 완전히 암호화된 상태로 인터넷을 통해 이동시킬 수 있도록 하는 아르시움의 비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르시움은 블록체인, 금융, 헬스케어, 국방, 인공지능 등 핵심 산업의 기밀 정보를 노출 없이 처리함으로써 프라이버시와 보안, 협업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
아르시움은 이번 커뮤니티 라운드에서 기존의 비효율적 락업 구조와 과대평가된 가치 문제를 지적하며, 모든 토큰을 TGE(Token Generation Event) 시점에 100% 언락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벤처캐피털이나 팀이 아닌 커뮤니티가 즉시 토큰을 보유하고 네트워크 거버넌스, 기여, 스테이킹 등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락업된 토큰은 스테이킹 대상에서 제외됨으로써, 공정하고 투명한 토큰 분배 구조를 강화했다.
아르시움의 공동설립자이자 CEO인 야닉 슈라데(Yannik Schrade)는 “진정한 혁신은 커뮤니티가 첫날부터 소유권을 가질 때 시작된다”며 “100% 언락 정책을 통해 지지자들이 네트워크 성장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아르시움의 토큰은 노드 활성화, 네트워크 보안, 스테이킹 등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며, 초기 유통량 확대는 네트워크 분산화와 안정적인 작동을 위한 필수 조건이라는 설명이다.
아르시움 커뮤니티 라운드는 3월 24일부터 4월 1일까지 코인리스트(CoinList)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코인리스트 계정 등록 후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르시움 소개:
아르시움은 완전 암호화 상태에서 연산이 가능한 신뢰 기반 컴퓨팅 인프라를 제공하는 슈퍼컴퓨터로, 블록체인, 금융, 헬스케어, 국방, AI 등 다양한 산업의 민감한 정보를 노출 없이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Greenfield Capital, Coinbase Ventures, Heartcore Capital, Longhash VC, L2 Iterative Ventures 등 주요 투자자의 지원을 받고 있다.
코인리스트 소개:
CoinList는 Filecoin, Solana, Flow 등 주요 프로젝트의 토큰 세일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현재 1,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coinlist.c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