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바이낸스 임원 글렙 코스타레프(Gleb Kostarev)와 블라드 스메르키스(Vlad Smerkis)가 설립한 탈중앙화 트레이딩 플랫폼 Blum이 한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Miss Blum' 이벤트를 개최한다.
Vote to Earn (V2E)플랫폼 MissW와 협력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홍콩 글로벌 블록체인 컨퍼런스 'Consensus 2025'에서 첫선을 보인 후, 오는 4월 5일 서울 위플(WEPLE) 갤러리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전 세계 9,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Blum은 Web2 인플루언서들을 Web3 생태계로 연결하는 MissW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한국 암호화폐 커뮤니티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화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Miss Blum' 캠페인은 홍콩, 서울, 두바이 등 주요 블록체인 허브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포함한 3단계로 진행된다. 캠페인의 핵심은 MissW 소속 인플루언서 3명이 참여하는 투표 경쟁이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투표권을 획득하고, 인플루언서들로부터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2025년 5월 Blum Memepad에서 우승 인플루언서의 밈 토큰이 출시될 때 투표자들은 토큰 보상도 받게 된다.
서울 행사는 한국 최대 디지털 갤러리 위플 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최첨단 전시와 Web3 이니셔티브로 유명한 이곳에서 인플루언서, 블록체인 애호가,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오는 4월 30일 두바이 'Token2049'에서 최종 Miss Blum 우승자 발표와 함께 마무리된다.
Blum은 밈코인과 신규 토큰 거래에 특화된 탈중앙화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밈 기반 프로젝트 론칭을 위한 'Memepad', 토큰 스나이핑용 멀티체인 트레이딩 봇, 게임화 기능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Binance Labs, OKX, TOP.co 등 업계 주요 투자사의 지원을 받는 Blum은 블록체인 생태계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암호화폐 업계의 많은 기대를 모아온 블럼의 토큰 생성 TGE 가 올 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MissW는 V2E 방식을 도입한 Web3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에게 디지털 자산 보상과 함께 몰입감 높은 경험을 제공한다. DApp 및 텔레그램 봇을 통해 접근 가능한 MissW는 한국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기관 및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등록은 https://lu.ma/4sj3ktv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