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에이치메이드(HMAID) 토큰의 휴먼에이드포스트 소식
40살에은퇴

2021.05.10 10:55:53

 

 

23년 차 배우 박시은, 월간 휴먼에이드

배우 박시은이 재능기부에 나섰다.
사회공헌형 미디어 ‘월간 휴먼에이드’ 재능기부 인터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한 박시은이 월간 휴먼에이드 2021년 신년호 첫 표지를 장식했다.

박시은은 그동안 국내외를 넘나들며 꾸준히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이어왔다. 이번 인터뷰 역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위해 도움 줄 수 있는 좋을 일을 할 수 있어 오히려 기쁘다”며 앞장서서 동참했다.

공개된 표지 속 박시은은 캐쥬얼룩, 정장 등 어떤 스타일도 완벽히 소화하며 압도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현장 스태프들의 후문에 따르면 포즈와 눈빛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시은은 엄마가 된 후 달라진 점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앞서 SBS의 관찰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딸과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며 세간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지난 2015년 신혼 여행지였던 제주도 보육원에서 만나 인연을 쌓아온 대학생 딸을 공개 입양한 박시은은 “딸을 보면서 나의 20대를 보게 된다”면서 “아이를 통해 나를 희생하는 시간을 배워간다. 딸은 성인이기 때문에 알아서 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지만, 어렸을 때 못해줬기 때문에 가능하면 삼시세끼는 다 해주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실제로 딸에게 매일 아침은 꼭 해준다고. 박시은은 자신 역시 그냥 보통의 엄마와 똑같다고 말했다.

2021년 새해 목표 역시 딸의 편입 합격 소식이다. 박시은은 “솔직히 지금은 그 생각밖에 없다”며 “합격 이후 공부하느라 바빴던 딸과 여행을 가고 싶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휴먼에이드 1월호에서는 ▲국민 댕댕이 미스터 트롯 이대원 ▲우리가 선호하는 배우, 김선호 ▲드라마 ‘오! 삼광빌라!’ 배우 한보름 ▲경찰청 1호 여성안전기획관 조주은과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한편, 국내 언론사로는 최초로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을 받은 월간 휴먼에이드는 발달장애인 기자와 비장애인 기자가 함께 만드는 한류문화매거진으로 수익금 전액은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사용되고 있다. 매거진은 각 대형서점과 온라인서점, 휴먼에이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년차 배우 박시은이 표지를 장식한 <휴먼에이드> 1월호는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휴먼에이드몰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휴먼에이드 #에이치메이드 #HMAID #HMAIDPOST #1월호 #박시은

댓글 0

0/10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