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부동산 월세 수익의 시대는 가고...
mimo3806

2021.05.07 13:49:11

건물주를 동경하던 시대가 있었습니다.우리는 그들을 '갓물주'라고 불리며 눈치 보며 살았습니다.'불로소득'과 같은 이것은 전세대 전세계인들에게 꿈의 황금알이었습니다. 그러나 월세를 낳았던 이것은 최근에는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황금상권들이 무너지며 월세 미납등과 장기공실화를 겪으면서 투자수익대비 수익률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게다가 공지시가등의 상승과 의료보험료 상승등으로 부담해야 할 비용들이 증대함으로서 그나마 있던 수익마저 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가격상승으로 인해 시세차익을 볼 수 있을 수 입니다.그러나 수익형부동산들은 수익률이 좋지 않기때문에 실재 거래가 되지 않기때문에 양도로 인한 시세차익조차 불투명합니다.

문제는 아직도 임대인은 갓물주이며 임차인은 언제나 약자라는 편향된 정책논란으로 가난한 임대인들의 부담이 더 가중되고 있습니다.

부동산의 시대가 저물고 있습니다. 5060 세대를 대변한 베이비붐의 세대가 노령화 되고 있습니다. 인구절벽으로 많은 산업군이 변하고 있습니다.IT기술 보급으로 인해 오프라인매장에서 온라인 매장으로 점차 시장은 변화하고 있는 중입니다. 배달문화가 보편화가 되면서 위치 좋은 상권의 매력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많은 오피스텔이 지어지고 정부주도형 청년주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이것은 앞으로 원룸을 기반으로 하는 주거용임대사업자의 몰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월세수익를 장점으로 하던 부동산의 입지는 좁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우리는 새로운 '불로소득'을 찾을 수 있는 것들을 찾아야만 합니다. 

암호화폐는 이런 시대적 요구에 맞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디파이를 통한 수익과 지적재산을 소유함으로서 얻는 이익등이며 많은 것들이 존재합니다.

음원을 통해 매월 수익을 결재 받을 수 있고 그림을 통한 전시를 통한 수익을 받으며 노드를 참여한 댓가로 받는 보상등이며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갓물주를 넘어서 암호화폐에서 갓주가 되어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보내고 싶습니다.

다들 지금보다 더 높은 곳에서 자유롭고 풍요롭게 보내시길 응원드립니다.

다들 성투되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댓글 2

0/1000

블루레인

2021.05.08 00:50:17

잘봤어요~

답글달기

1

1
0

이전 답글 더보기

mimo3806

2021.05.08 13:30:20

ㅎ..ㅎ 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 되시길~행복가득 으라차차!!

답글달기

0

1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