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영화 한편을 보게 되었습니다. 위쇼남매의 '클라우드 아틀라스'라는 영화입니다.
영화는 6가지 에피소드를 한 가지의 이야기처럼 묶어 풀어나갑니다. 다른시대 나른 나라 지구 아닌 곳에 대한 이야기등을 시간연대와 상관없이 양자학적으로 연결된 구조가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오늘은 어제까지의 일어난 것들의 반영물이며 오늘은 결국에는 내일의 것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우리가 행하는 모든 것들은 우연하게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과거의 일어난 것들로부터 영향을 받아 행해지는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삶은 분리되고 독립적인 것이 아닌 태고적 선대로부터의 연결되어 다음세대를 연결하는 연결점입니다.
배두나 배우님이 연기한 '손미'의 말 중에서
"우리의 삶은 우리의 것이 아니예요.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엮여있어요. 과거와 현재 우리는 하나 하나의 죄와 내가 지은 선은 우리의 미래를 낳아요"
흑인들의 인종차별의 시대가 지나가고 동성애를 거부했던 시대를 이겨내고 기름자본을 보낸후 새로운 인류노예를 만든 후 지구종말이 오며 결국에는 새로운 행성으로 이주 개척해나가는 이야기 속에 언제나 사람은 열망하기때문에 시대와 부딪혀 깨지다가 결국에는 그것의 정신과 념은 살아남아 의지를 계승해나갑니다.
우리의 암호화폐 또한 같은 맥락입니다. 우리가 믿고 사랑하는 이것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습니다.사람과 사람이 이어진 암호화폐는 앞전의 많은 실패로 인해 파생된 새로운 이념이며 우리들의 의해 완성됩니다.암호화폐의 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은 '우리'라는 터울을 바탕 삼아 아래로부터 위로 올라가는 방향성을 가지고 진격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삶에서 암호화폐로 인해 모두가 은행을 사용하지 않아도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이것으로 아프리카의 오지의 지역과 아마존의 부족까지 사용되게 될 것입니다.지구촌 어디서든지 핸드폰만 있다면 우리는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동체입니다. 너와 내가 함께 잘 살아가야 합니다.
영화에 대한 스포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저만의 해석이기때문에 영화적 관점은 다를 수 있음을 밝힙니다. ㅎ..ㅎ
코인으로 재벌되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댓글 2개
블루레인
2021.05.07 01:37:11
잘봤어요~
mimo3806
2021.05.07 13:17:33
ㅎ..ㅎ 언제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일로만 가득 하시길.성투 되세요.
2021.05.06 19: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