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제2의 카카오
분자파수꾼

2021.04.11 10:18:24

바나나 톡 코인- 코인원 거래 -15일 거래소 오픈 -비트코인,이더리움,바나나톡

바나나 톡(BNA)이란?

채연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바나나 톡은 카카오의 장점을 살려 을 기본으로 설정하여 애플리케이션 안에 게임, 은행, 지갑 등의 모든 서비스를 포함하여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해보시면 텔레그램과 연동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메신저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바나나 그룹이 텔레그램과 협력하여 출시한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또한, 바나나 톡의 운영사인 주홀딩스는 중국에서 800만 명의 사용자를 가지고 있는 "삐용"을 인수하여 현재 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메신저 회사로 거급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국내에는 약 5-10만 명의 사용자가 있을 것으로 추정되며 가입자 속도는 상당히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례로 애플리케이션 안에는 공식 바나나 톡 방이 있는데 현재 2만 7천 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어제보다 약 3천 명이 늘어난 숫자입니다.

 

바나나 톡(BNA) 전망

기본적으로 바나나 톡은 현재 콜드 월렛 시스템, 페이, 송금 및 결제, 에어드롭, 미디어, 게임 등의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며, 일부는 서비스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출시된 지 얼마 안 되어 업데이트 중이라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01. 바나나 톡 브랜드관 OPEN

방탄, 블핑 등 한류 스타의 팬클럽 운영을 지원했던 바나나 톡이 브랜드관은 만들었습니다. 브랜드관은 제휴 상점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만랩 커피, 니뽕내뽕, BHC, 명랑 핫도그, 미스터피자 등의 상점이 들어서 있고 앞으로 더 많은 상점과 제휴하여 바나나 톡 코인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02. 바나나 뱅크 차이나 론칭

작년 10월 바나나 뱅크 코리아를 출시했던 바나나 톡이 바나나 뱅크 차이나를 만들며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뱅크는 현금결제는 되지 않지만 조만간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현재 블록체인의 특징인 빠른 서비스와 높은 금리를 바탕으로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저 역시 적금서비스는 한번 이용해 보고 싶습니다. 팬드하우스와 같은 한류 콘텐츠산업에 투자한 바나나톡이 중국에서 입지를 다지면 상당한 파급력을 불러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03. 바나나 EX 4월 15일 오픈

바나나 톡은 이에 멈추지 않고 추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바나나 EX는 소셜 거래소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거래소 느낌이 아니라 으로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위험요소들은 블록체인 기술로 막겠다는 의지를 선보였습니다. 게다가 바나나 톡에 등록된 모든 코인의 거래를 지원하여 다른 거래소에 있지 않는 코인까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주식으로 표현하면 비상장 코인까지 거래를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댓글 0

0/10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