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어랏! ALLOT, 어디까지 가려구?-ALLOT 2탄
가을이

안녕하세요?

블록체인의 미래를 믿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하며,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기야입니다.

며칠전 디파이 플랫폼 ALLOT에 대하여 포스팅하면서 프로비트 거래소의 신뢰성과 중앙화된 금융의 문제점, 그리고 탈중앙화 금융인 DeFi 프로젝트의 필요성과 비젼 등을 살펴보았는데요.

요즘 독보적인 횡보를 보이고 있는 ALLOT프로젝트에 대하여 지난번 다루지 않았던 플랫폼의 스테이킹 기능을 중심으로 다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단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알 수 있듯이 ALLOT 프로젝트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포트폴리오를 추천할수 있도록 도와주며 디파이영역에서 진정한 지능형 투자자문 및 관리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 플랫폼입니다.

디파이는 기존 금융서비스 시스템의 비효율성을 개선하여 블록체인 업계의 많은 호응을 얻게 되었고, 블록체인을 이해하고 있는 사용자층이 대거 유입됨으로써 단기간에 급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ALLOT은 기존 디파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기로 하고 첫번째 플랫폼으로 전통적인 은행서비스와 비슷한 예금을 통한 이익을 창출하는 스테이킹 기능을 통하여, 플랫폼 사용자들이 암호화폐를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입금하고 수익을 얻을수 있으며 전세계 누구라도 이용할수 있도록 하는 효율성 높은 디파이 프로젝트입니다.

스테이킹 PLATFORM에는 ALLOT PLATFORM과 USD PLATFORM이 있습니다.

ALLOT 플랫폼의 특징은 ALLOT 플랫폼에 유치할 수 있는 토큰의 수량과 기간을 사용자의 편의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거래소에서 ALLOT을 구매해 ALLOT 플랫폼에 일정기간 유치할 때, 일별로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치기간 종료시 ALLOT을 출금 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에서 ALLOT의 구매와 ALLOT 플랫폼에서의 소비가 맞물려 ALLOT의 가격은 상승으로 가게 될 것이며 사용자에게 높은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하려 합니다.

USD PLETFORM은 사용자 투자원금에 초첨을 맞추어 USD로 환산된 ALLOT를 일정 기간 유치하면 수익률이 일별 계산되어 지급 되고, 예치기간 종료시 ALLOT의 가격과 상관없이 예치한 USD를 기준으로 지급을 하여 ALLOT의 가격하락에 대한 방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ALLOT 플랫폼의 장점과 이율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으론 ALLOT의 ALT 토큰이 상장되어 있는 프로비트의 챠트를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ALT 토큰은 2020년 12월 17일 프로비트에 첫 상장을 하였는데요.

첫번째 챠트는 2020년 12월 17일 ALT 토큰이 상장을 한 날의 챠트로 가격이 1000원 정도에서 상승하였네요, 두번째 챠트는 2021년 1월 21일 4000원을 넘기며 상승하는 챠트로 약 35일만에 400%가량 상승하고 있어 그야말로 지칠줄 모르는 저력을 자랑하고 있어 고점이 기대가 됩니다.

◆2020년 12월 17일

◆2021년 1월 21일

사실 저도 수익중이라 기분이 좋은데요, 곧 스테이킹 디파이 상품을 오픈한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상승만을 보여주어 놀라게 되는 ALLOT의 어랏! 챠트와 함께 오늘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ALLOT의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 링크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ALLOT 홈페이지

http://al-lot.com

◆ALLOT 공식 텔레그램방

https://t.me/allot_group

◆프로비트 거래소

https://www.probit.com

 

 

댓글 0

0/10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