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속보 시간 이미지 50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3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3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4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6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6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6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8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8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8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0분 전
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ico에서 과대광고를 피하는법
altcoin

블록 워싱 방지 : 질문 할 질문 8 개

에 의해 카메론 Fitchett | 2018 년 10 월 1 일 | 시장 교육 | 0 댓글

블록 워싱 방지 : 질문 할 질문 8 개

우리는 혁신이 통용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최첨단"이되기 위해서는 커브보다 앞서야합니다. 그리고 이것만으로도 놀라운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과장된 열차가 우리에게 새로운 첨단 기술을 제공 할 때마다 전 세계의 회사가이를 활용하여 서두를 수 있습니다.

a) 해당 기술을 실제로 사용하거나 (또는 ​​사용할 계획 인 경우), 또는 
b) 해당 기술이 그들이 제기 한 문제에 대해 의미가있는 경우

최근 친환경 기업 활동을 사기 적으로 활용하여 환경을 고려한 전체 조직을 그리는 "그린 워싱"또는 마케팅 사례를 기억하실 것입니다. 폭스 바겐 배출량 스캔들은 좋은 예 입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블록 워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 좋은. 그렇다면 블록 워싱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블록 워싱은 회사와 마케팅 부서가 블록 체인 기술을 둘러싼 과대 광고를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소란을 일으키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다음을 포함하는 다양한 형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블록 체인에 데이터를 게시하지만 정보를 인증하거나 투명성을 만들기 위해 실제로 분산 블록 체인 메커니즘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 회사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지만 블록 체인 기술을 필요로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 워싱은 확실히 원하는 효과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이름  단순히 "블록 체인 (blockchain)"이라는 단어를 붙이면 회사 주식이 394 퍼센트 나 급등 할 때를 기억할 것 입니다.

이러한 경우의 문제점은 많은 관심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필연적으로 더 가까워지면 블록 체인 기술의 유망한 유스 케이스처럼 보일 수있는 것이 최선의 잘못된 홍보 또는 잘못 된 사기에 기인합니다.

블록 워싱 만화

어느 쪽이든, 블록 워싱 (blockwashing)의 경우는 블록 체인 (blockchain)의 명성을 훼손 시켰고, 실제 제품을 만드는 합법적 블록 체인 (blockchain) 회사의 작업을 모호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모든 블록 워싱 현상의 중심에 핵심 질문이 있습니다 : 실제 블록 체인은 무엇이고 그렇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가이 질문으로 여기서 시작할 수 있다면, 과대 광고를 판단하고 포옹하기 전에 (또는 거부) 사기를 피할 수 있으며, 당연히받을만한 프로젝트가 될 수 있습니다.

마침내 블록 체인이 할 수있는 일과 할 수없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있게 될 것 입니다.

그것은 교육으로 시작합니다.

면책 조항 : 블록 체인 기술을 구축 한 회사로서 분명히이 문제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 관계가 있습니다. 블록 체인이 실제로 합법적으로 사용되었을 때 실제로 할 수있는 것에 대해 교육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이 합법적으로 사용되지 않거나 전혀 사용되지 않을 때의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합니다. 우리는 당신처럼 사기를 싫어합니다.

블록 체인 솔루션에 관심이 있거나 블록 체인 기반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경우이 질문에 대답하면 해당 프로젝트의 유효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lockchain 파트너에게 묻는 8 가지 질문

1. 블록 체인에 대한 진정한 필요성이 있습니까? 
모든 문제가 블록 체인 솔루션을 필요로하는 것은 아니며 모든 문제를 블록 체인으로 해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블록 체인 기반 제품을 평가할 때 해결하려는 문제가 무엇인지 자문 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문제를 블록 체인 전문가 앞에 놓고 "이 문제를 블록 체인 기술로 해결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어보십시오.

2. 그들은 블록 체인 기술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습니까? 
단순히 공용 블록 체인에 데이터를 쓰는 것은 블록 체인을 유효하게 또는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당신은 단순히 매우 비싼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었습니다. 블록 체인을 합법적으로 사용하는 회사는 합법적 인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추적하고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3. 고객이나 테스트 파트너가 있습니까? 
그들의 고객은 누구이며, 어떤 결과를 얻었습니까? 실제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은 실제 문제를 해결합니다. 보람있는 파트너는 현재의 고객 연락처를 참조 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4. 제품을 마케팅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ICO / crypto 사이트 및 그 밖의 다른 곳에서만 자신의 존재를 발견 할 수 있다면 이는 잠재적 인 고객이 아니라 암호 투자자에게만 마케팅을하는 강력한 지표입니다. 그들이 진정한 최종 구매자로 누구인지 확인하십시오.

5. 블록 체인 기술을 자체 레거시 기술에 적용하고 있습니까? 
회사의 핵심 사업이 쇠퇴 할 때, 블록 쇠를 시장에 내놓으려는 시도가 없거나 새로운 제안으로 경계해야합니다. Blockchain은 전체 산업을 재건하는 솔루션이 아니지만 특정 산업 문제 를 해결하기 위해구현할 수 있습니다 .

블록 워싱 만화

6. 그들은 ICO (Initial Coin Offering)를 통해 돈을 모았습니까? 
대부분의 브랜드와 대행사는 적절한 이유로 ICO 지원 기술 파트너와 협력하지 않습니다. ICO를 통해 기금을 모으는 회사는 전통적 수단을 통해 성공적으로 모금 할 실제 시장 검증이나 비즈니스 모델을 갖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대략 작성되었습니다.

7. 모든 것에 토큰이 필요합니까? 
대부분의 블록 체인 기반 광고 솔루션은 사용자가 토큰을 지불하도록 요구하거나 잘 정립 된 생태계를 토큰 화하려고하는 일부 기능에 토큰을 사용하지만 지속 불가능한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8. 그들은 믿을만하고 존경받는 조직과 함께 일합니까? IAB 및 ARF 와 
같은 무역 그룹은 합법적 인 기술 회사를 식별하고 블록 체인을위한 광고 업계 표준에 대해 협력하기 위해 "유익한 행위자"를 모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 (blockchain) 기반의 회사가 그러한 조직으로부터 원천 징수했다면 회의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만화

잠재적 인 블록 체인 파트너에게 질문해야하는 모든 질문의 철저한 목록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법적 인 블록 체인 회사들이 우리를기만하는 많은 방법을 강조합니다.

블록 체인에 관심이 있다면 먼저 전문가와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는 주제에 대한 편리한 101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 기술이 할 수있는 일과 할 수없는 일을 이해하면 사업 방식을 진정으로 바꿀 수있는 무언가를 활용할 수있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