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하이브리드 채굴형 거래소 Becent에 대해서
altcoin

얼마 전 오픈한 채굴형 거래소 비센트는 자체 코인BCT의 가격이 급등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편 블록체인 업계에서 유명한 투자 기관인 노드 캐피탈, 코스모스 캐피탈,제네시스 캐피탈 등에 투자를 받기도 했습니다.

 

락 포지션이 뭐에요?

락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입니다. 비센트 자체 코인을 락 포지션(홀드) 설정하는 사용자는 거래소 수익의 일정 부분을 배당 받아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센트는 수익의 무려 80%를 BCT를 락 포지션 설정한 홀더 들에게 배당합니다. 락 포지션을 통해 사용자들은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거래소 수익이 너무 적지 않을까요?

백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사용자의 거래에서 생성된 거래 수수료는 최신 전환 비율에 따라 BCT로 거래자에게 환급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의 거래를 유도하여 거래소 수익이 증가하게 됩니다. 또한 추후 마진 거래와 인덱스 펀드 등을 지원하게 될 시 엄청난 거래량을 기대해 볼 수도 있습니다.

 

락 포지션 설정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BCT는 마켓에서 직접 매수를 하는 방법 외에도 회원가입, 친구 초대, 거래 마이닝, 배당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획득 할 수 있습니다. BCT를 가진 사용자는 최소 1000 BCT 부터 락 포지션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한 락 포지션 기간에 따라, 가중치가 붙습니다.

배당 계산 공식 = 내 배당 수치 ÷ 전체 사용자 배당 수치의 합 × 거래소 수익의 80 % (배당 수치 = 락 포지션 BCT 개수 × 가중치)

 

 

락 포지션 기간별 가중치

 

즉, 사용자가 1000BCT를 1 년 동안 락 포지션 설정한 경우 4배의 가중치가 붙어 배당 수치는 4000BCT가 됩니다. 최대 2년까지 락 포지션을 설정해 6배의 가중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독자적인 락 포지션 기간별 가중치 시스템 도입으로 비센트는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이BCT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