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주목해야 할 7개의 블록체인 광고 기술 프로젝트
코인센세

사슬 돈

글 : Shane O'Neill, 컨텐츠 담당 이사

블록 체인이 광고 기술에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블록 체인 (blockchain)은 아직 광고 기술의 구세주 가 아닙니다. 그러나 애매한 약속과 백서에는 온라인 광고의 신뢰와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실제 회사가 있습니다.

 

다음은 현재 주목할만한 7 가지 광고 기술 블록 체인 프로젝트입니다.

 

Amino Payments

아미노 -lgoo-06

2017 년 2 월에 설립 된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둔이 회사는 온라인 광고 추적, 지불, 인증 및 화해를위한 블록 체인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브랜드, 에이전시, 퍼블리셔 및 광고 기술 회사를 대상으로합니다.

자금 조달 :
총 자금 조달 액 : 6.4 백만 
달러 두 개의 시드 라운드 : $ 1.9M 및 $ 4.5M 
자금 조달의 대부분은 벤처 캐피탈 회사, First Round Capital 및 Nyca Partners에서 이루어집니다.

프로젝트 현황 :
최신 자금 조달 라운드를 통해 Amino는 직원 양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었으며 블록 체인 소프트웨어로 더 많은 고객과 수익을 추구했습니다.

 

Kochava Labs XCHNG

자산 5

지난 10 월 모바일 광고 측정 회사 코차 바 (Kochava)는 모바일 광고 구매자가 프로토콜 및 판매자를 통해 광고 인벤토리를 구매하여 시스템에 인벤토리를 게시 할 수있게 해주는 프로토콜 기반 맞춤 블록 체인 인 XCHNG를 출시했습니다.

자금 조달 :
XCHNG는 2018 년 7 월 글로벌 블록 체인 투자 펀드 인 Hashed로부터 미공개 금액을 모집했습니다.

프로젝트 현황 :
4 월과 6 월에 Kochava는 Storm X, Qwil, Yield Nexus 및 Aura Systems가 XCHNG의 파트너 프로그램 인 OnXCHNG의 새 파트너 였다고 발표했습니다. 7 월에 모금 된 코 마치 (Kochava) 자금은 회사의 블록 체인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IBM / Mediaocean

자산 2

IBM과 Mediaocean은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를보다 투명하게 만들어주는 블록 체인 기반 광고 네트워크를 시험하고 있습니다. IBM과 Mediaocean의 캠페인 관리 플랫폼에 의해 구축 된 맞춤형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이 네트워크는 디지털, TV, 인쇄물 및 가정 밖의 채널에서 디지털 달러를 소비하는 방법을 기록합니다.

자금 조달 :
Mediaocean의 총 기금 금액 : $ 40.5 
2 라운드 : $ 10.5M 및 $ 30M 
기금은 New Enterprise Associates에서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상태 :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 대한 파일럿 테스트는 7 월에 시작되었으며 이미 유니레버, 켈로그 및 화이자와 같은 주요 브랜드의 바이 인이있었습니다.

 

MetaX

자산 3

2017 년에 MetaX는 공개 Ethereum 블록 체인 플랫폼에 기반을 둔 공개 프로토콜 인 adChain을 출시했습니다. AdChain은 디지털 광고 거래의 공개 기록, 신뢰할 수있는 ID 저장소 및 '스마트 계약'을위한 메커니즘의 세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금 지원 :
MetaX는 AdChain에 1,000 만 달러 상당의 토큰 판매를 완료했습니다. 그것의 cryptocurrency는 AdToken이라고합니다.

프로젝트 상태 :
올해 초 MetaX는 AdChoice에 Ads.txt Plus를 추가하여 사이트에서 어떤 인벤토리가 인벤토리를 판매 할 권한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이번 봄에 게시자 도메인의 품질에 투표하는 블록 체인의 토큰 보유자 커뮤니티 인 adChain Registry를 추가했습니다.

 

NYIAX

자산 4

NYIAX는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로 운영되고 나스닥 (Nasdaq)에 의해 운영되는 광고 계약 교환 프로그램입니다. 게시자, 광고주 및 미디어 구매자는 디지털 광고 공간을 보장 계약으로 구입, 판매 및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실시간이 아닌 주 단위로 진행됩니다.

자금 조달 :
총 자금 
조달액 : 1,600 만 달러 6 월 NYIAX는 WestPark Capital으로부터 560 만 달러의 종자 자금을 수령했습니다.

프로젝트 현황 :
NYIAX는 2017 년 40 개 기업이 참여하는 시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2017 년 10 월에 공식적으로 교환을 시작했습니다. 6 월에는 565 만 달러의 종자 라운드를 마감했으며 콘텐츠 제작자 및 잠재 고객을위한 미디어 플랫폼 인 medmr과 통합되었습니다.

 

MadHive

자산 1

MadHive는 2017 년 11 월에 블록 체인 기반의 MAD Network를 출시했습니다. 광고 기술 플랫폼은 MADnet Books (지불 시스템), MADnet Core (광고 서버 및 교환) 및 MADnet 데이터 (데이터 관리)로 구성됩니다. MAD Network의 각 부서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광고주와 게시자가 일치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금 조달 :
2018 년 8 월, MAD Network는 DCG Group과 Fenbushi Capital으로부터 미공개 금액을 모집했습니다. 그것은 3 월에 ICO에서 2 천 5 백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프로젝트 상태 :
회사의 ICO 자금은 MAD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계속 사용됩니다. MadHive는 대규모 에이전시 및 광고주와 MAD Network에 대한 테스트 및 POC (개념 증명)를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Lucidity

자산 6

Lucidity는 4 월에 Etherium 블록 체인 프로토콜을 공개했습니다.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광고 생태계의 모든 참가자가 데이터 (수수료, 게시자 ID 및 입찰 금액)를 제출할 수 있으며 프로토콜은 어떤 이벤트가 유효하고 어떤 이벤트가 유효하지 않은지를 확인합니다. Lucidity는 이전에 KR8OS Inc.로 알려졌으며 2017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자금 조달 :
Lucidity는 2018 년 8 월 VC 회사 인 3Rodeo, YouBi Capital, CoinUs, Cypher Group 및 Pithia로부터 5 백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회사를위한 유일한 자금입니다.

프로젝트 상태 :
Lucidity는 올해 초부터 베타 테스트 중이며 최근에는 Audience Group 및 Digital Remedy와 같은 파트너를 등록했습니다. 이 회사는 The Blocks 상 프로그램에서 "The Blockchain Startup of 2018"로 선정되었습니다.

출처 - http://www.nanigans.com/blog/cross/usu/roundup-7-compelling-ad-tech-blockchain-projects/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