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상장비 받지 않고 엄선된 코인만 상장하는 건전하고 안전한 거래소 소개
윤다아빠

국내외 스켐 또는 가치없는 코인에 대하여 막대한 상장비를 받고 거래소에 상장시키는 거래소가 많습니다.  그 피해와 손해는 고스란히 코인 구매자의 몫이죠.

이에 반하여 상장비를 받지 않고 엄선된 코인만을 상장시키는 거래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Chaince 거래소입니다. 

체인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

 

  • 체인스 구성원

체인스 플랫폼의 구성원은 yunbi.com(전 세계 거래액 1위를 달성한 적 있는 전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INBlockchain, China Bank (Hong Kong), Cushman & Wakefield, PwC, TripAdvisor 등 유명한 기관의 베테랑 인재들입니다. Chaince는 EOS를 기반으로 한 우수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을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입니다.

  • 플랫폼 소개

기술 구조

체인스는 erlang/OTP 핵심 기반 시설을 가지는 세계 최초의 거래 플랫폼입니다. erlang/OTP는Telefonaktiebolaget L.M. Ericsson 회사에 속한 스위치 서비스를 위한 99.99999%의 시스템 안정성을 갖춘 케리어 등급 플랫폼입니다. 이 구조에 기반을 둔 플랫폼 모듈(클러스 터 매칭 시스템, 웹 서비스, 계정 시스템, 예금 및 인출 등)은 서로 독립적으로 작동합니다. 분산모듈 구성은 플랫폼에 더 높은 수준의 보안, 확장성 및 운영 효율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체인스의 클러스터 매칭 시스템은 전체 용량으로 구동되는 수천 개의 완전한 병렬 매칭 엔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예외적으로 강력한 장애 및 시스템 복구 메커니즘 을 통해 강력한 트랜잭션 데이터 일관성을 달성하기 위해 고급 메모리 매칭 및 데이터 동기화 기술을 사용합니다.

분산된 케리어 등급의 플랫폼 구성과 완전 병렬 매칭 엔진은 Chaince 거래 시스템에 수천 개의 통화와 수백억 달러 규모의 일일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인스 자체 코인 무료 배분 이벤트 소개)

상기와 같은 우수하고 투명한 거래소에서 다음과 같은 EOS 및 CET코인 무료 발행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chaince는 현재 자체코인 CET와 EOS 코인을 배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가입시 최소 400개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CET코인의 가치는 체인스가 EOS를 거래 수수료 등으로 수령하여 일정액(50%)을 적립 지속적으로 적립하게 되며, CET의 가치는 EOS 적립 개수와 비례하여 가치가 상승되는 구조입니다. 즉, 시간이 흐를수록 CET의 가치는 올라가는 구조입니다.
현재 보안수준 및 거래수수료 등은 국내 거래소보다 안전하거나 저렴하며, 특히 EOS의 많은 에어드랍 발표 (현재 에브리피디아 등 15개)와 DAPP 개발업체들이 ICO 진행시 이더리움과 수수료가 없는 EOS 를 병행하여 진행할것이라는 전망으로 EOS의 거래량이 상당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국내에서 벌써 6월 EOS통화 기준 ICO 업체 : 플렉탈 (plactal 게임머 보상 블록체인) 이 실시할 것으로 공표하였으며, eos메인넷 런치시 (2018.6.10 한국시간 10시) 수많은 dapp업체가 채택하거나, 기존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eos플렛폼으로 마이그레이션 준비중인 댑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듯 EOS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체인스가 바이낸스의 자체코인 BNB 가치만큼 해준다면, 무료인데 수령하여 장기간 보관하신다면 손해볼건 없을거 같습니다.

  • 바인낸스 자체코인 BNB 가격 : 15달러 (2018.6월 기준)
  • 준비물 : 여권 또는 주민등록증, 포스트잇. 핸드폰
  • 회원정보관리에서 kyc 인증을 신청하여 승인받습니다. 핸드폰번호를 연동하고 여권, 민증사진을 올리시면 됩니다. 

   (kyc 인증)

Inked체인스 인증2.jpg

  (CET 획득 : 저는 400개 획득했네요. 최소 당첨금인데.. 여러분은 1,000개 까지가능)

Inked체인스 cet 코인2.jpg

가입시 아래 경로를 통하여 가입하여 주시면 저도 조금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돌고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바로 사이트 가셔도 되지만, 이왕이면 부탁드려요 ^^

https://chaince.com/registrations/new?in_token=kMY5Uaa4

(아래는 체인스 이벤트 홍보 내역입니다. )

행운의 돌고래를 잡으면 EOS 5,000개 ???

Chaince는 정식 출시 후 행운의 돌고래 추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KYC(실명인증) 를 통과한 고객에게 한 번의 돌고래 추첨 이벤트 기회를 드립니다. 영구 Chaince 회원권(1번을 참조)을 획득하신 사용자에게는 추가 1회의 기회 드립니다

  1. 돌고래를 잡아라!

60% 확률로 CET 400개

25% 확률로 CET 520개

10% 확률로 CET800개

5% 확률로 CET 1,000개

  1. 25% 확률로 행운의 돌고래를 잡아라!

복권을 소유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별도의 ID 번호를 드립니다. 사용자는 여러장의 복권을 가질 수 있으며, 복권을 가지고 마지막 라이브 추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Chaince는 정식 출시 후 공정성을 위해 제3 플랫폼 (예: 웨이보) 에서 라이브 추첨을 할 예정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1등 EOS 5,000개 (1명)

2등 CET 100,000개 (5명)

3등 CET 5,000개 (20명)


좀 귀찮지만 30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무료코인 받으시고 부자는 아니지만 가내에 조금 도움 되셨으면 하구요. 감사합니다.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