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희 멋쟁이사자처럼 대표와 모멘토스가 NFT와 블록체인의 미래를 이야기합니다.
이두희 대표는 코딩 전문 교육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의 대표로,
IT 교육 플랫폼을 통해 국내 개발자 생태계 육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NFT 프로젝트, 메타콩즈(META KONGZ)의 아이콘이기도 합니다.
NFT 미디어 프로젝트 모멘토스는 오는 3월 30일(목) 저녁 7시 강남 언커먼갤러리에서
‘NFT와 블록체인의 미래, 일상 속 기술 적용’을 주제로 이두희 대표와의 대담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담은 'NFT 기술이 가지는 가치, 메타콩즈 NFT 프로젝트의 로드맵, 국내외 블록체인 기술 적용 사례' 등 기술 적용의 현실과 전망을 다룰 예정입니다.
멋쟁이사자처럼은 다양한 기업들의 NFT 진출과 블록체인 기술 협력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이두희 대표는 다양한 레거시 기업들과의 협력 경험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술 적용의 현실과 전망을 전할 예정입니다.
NFT 프로젝트 메타콩즈 로드맵도 블록체인 생태계 중 주목 받는 이슈입니다.
이두희 대표는 메타콩즈를 인수하며 “메타콩즈를 성공적 NFT 프로젝트로 재건하겠다”는 목표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두희 대표가 “책임감 하나로 메타콩즈를 인수했다. 재건을 위해 고릴라부터 이름까지 모든 걸 버릴 정도의 각오”라고 강조한 만큼,
메타콩즈 생태계 내 어떤 로드맵을 세워가고 있을지 주목됩니다.
모멘토스는 블록미디어와 커먼컴퓨터가 기획한 'NFT 저널리즘' 프로젝트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모멘토스 행사의 사전 질문 취합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됩니다.
[모멘토스] 멋쟁이 사자처럼 이두희 대표가 보는 “NFT의 미래와 메타콩즈의 재건”
일정 및 장소: 3월 30일(목) 저녁 7시 강남 언커먼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