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과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플랫폼, 튜터 닌자(Tutor Ninja)가 2018년 3월 말까지 NTOK토큰 자산 판매로 암호 화폐를 유치하기 위해 1,500만 달러 상당의 자금을 확보했다. ERC20 NTOK토큰은 암호화 유틸리티로서 과외를 받을 때, 그리고 인증된 파트너의 콘텐츠를 제공 받을 때 결제할 수 있는 원격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발행 전 구매 단계에서 50달러 이상 결제하면 토큰이 10-20%의 보너스와 함께 제공된다. NTOK 베타 버전은 2018년 6월로 예정되어 있다.
튜터 닌자의 상품 개발 수석 Anton Mishin은 “학생들이 교육 서비스에 원격으로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NTOK의 도입으로 블록체인 기반 적립, 결제 시스템이 더욱 편리해 진다. 블록체인 위에 구축된 NTOK플랫폼은 기존의 교육 체계를 넘어 중간 거래자 없이 전 세계의 신뢰할 만한 코치들을 확인하고,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블록체인 기술은 코치와 학교 학생 간 상호작용의 효율성을 상당히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튜터 닌자의 마케팅 이사 Natalya Asenova 는 “NTOK가 미래에 지속 교육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사는 “튜터 닌자는 코치들의 지식과 중간 거래자 없는 블록체인 순위 접근 방식을 가지고 각국의 교육 제공자들과 고객들을 모시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NTOK의 투명성 규정에 따라 수강료가 튜터에게 직접 지급된다는 장점도 가진다.
튜터 닌자의 재무 담당 최고 책임자 (CFO)이자 공동 창립자인 Max Shekhovtsov는 “NTOK는 아직충분히 평가되지 못하고 있는 블록체인 튜터링 부문에서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튜터 닌자가 17-25%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하는 교육 기술 시장의 흐름을 잘 따라가고 있다”고 말했다. Global Industry Analysts,Inc.의 2016년 보고서에 따르면 개인 튜터링 서비스 시장은 2022년까지 2,27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현재는 이 수치의 3% 수준으로 나타내고 있다. 결론적으로, 튜터링은 현재 지속교육 개념의 일부이며, 미래에도 동일한 개념으로 나타날 것이다. 여러 측면에서 튜터링의 잠재력은 국경을 초월한 서비스에 있다”고 설명했다.
참조: 튜터 닌자는 글로벌 원격 튜터링 플랫폼이다. 2016년 설립 이래 수 백명의 코치, 수 천명의 학생과 함께 운영되고 있다.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