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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r에 대한 심층 연구》암호화폐 마케팅 및 프로젝트 팀이 에어드랍을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4)
N_Pu8ytvi6

2024.05.06 19:53:00

Blur는 또한 공지 사항을 리트윗하는 무작위 사용자에게 블라인드 박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하는 등 트위터에서의 공유를 특별히 장려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라인드 박스”를 열고 Blur 에어드랍을 받으려면 트윗을 해야 하며, Twitter에는 Blur의 에어드랍 정보가 미리 채워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를 우회하고 여전히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지만(예: 트윗 및 삭제를 통해), 이 메커니즘은 에어드랍 당일에 에어드랍에 대한 수천 개의 트윗으로 여전히 큰 반발을 일으켰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체 프로세스에서 Blur는 포인트별로 순위가 매겨진 사용자 순위표를 유지합니다. 이는 게임화된 경쟁과 사회적 증거를 만들어 다른 사용자의 활동을 보여줍니다.

4. 유동성을 Blur로 이전

블라인드 박스 에어드롭의 희귀성을 결정하는 Blur의 충성도 점수는 거래자가 Blur에서 경쟁력 있는 독점성을 얼마나 잘 유지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거래자는 다른 마켓플레이스보다 낮은 가격으로 Blur에 NFT를 등록하여 Blur 충성도 점수를 극대화합니다. 반대로, 다른 마켓플레이스에 더 낮은 가격으로 NFT를 등록하면 사용자의 충성도 점수가 낮아집니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거래자들이 Blur에 더 낮은 가격으로 NFT를 상장하도록 유도하여 Blur에 대한 공급 해자를 만들고 NFT 구매자에 대한 매력을 높입니다. 입찰 인센티브 기간 동안 예약 가격에 가장 가까운 입찰이 가장 많이 보상을 받으며, 더욱 긴밀한 입찰-호가 스프레드가 형성되어 Blur의 예약 가격이 다른 시장에서 제공되는 가격보다 낮아집니다.

Blur의 로열티 프로그램은 시즌 2까지 계속되어 트레이더가 플랫폼에 대한 충성도를 유지할 수 있는 인센티브 역할을 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5. 신규 사용자를 위한 지속적인 인센티브

얼리 어답터를 대상으로 하는 많은 에어드랍 프로젝트와 달리 Blur는 2분기에도 신규 사용자에게 토큰을 계속 에어드랍할 것이며 에어드랍 후 30일 이내에 NFT를 나열하고 NFT에 입찰하는 거래자에게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블러는 에어드랍 당일 신규 유저를 위한 블라인드 박스도 공개했다. 블라인드박스를 신청하려면 블러의 기능이 담긴 애니메이션 슬라이드쇼를 보시고, 마켓을 통해 NFT를 구매하신 후, 블러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Blur의 웹사이트는 에어드랍 당일에 잠재적인 사용자 트래픽이 많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는 전략적 타이밍입니다. 에어드랍 당일에 이러한 신규 사용자를 만나고 Blur를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것은 효과적인 고객 확보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6. 지속적인 반복 에어드랍 계획

에어드랍 당일 Blur는 Blur 채택을 더욱 장려하기 위해 커뮤니티 토큰 공급량의 10%를 배포할 권한이 있는 인센티브 위원회를 발표했습니다. 예산이 소진되면 위원회는 거버넌스를 통해 더 많은 토큰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위원회는 지속적인 DAO 승인 없이도 Blur의 에어드랍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반복하여 에어드랍을 극대화하기 위한 사용자 조작을 방지합니다. 이는 네트워크 역학을 최적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인센티브를 업데이트하는 web2의 전략과 유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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