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팅 소셜 및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유니메타(UneMeta)는 7월 말에 최초로 일본 유명 성우인 하나자와 카나(Hanazawa Kana) 오디오 NFT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NFT 프로젝트는 지난 4일 처음 소개됐다. 총 3000개의 NFT 컬렉션이 판매되며, 6가지 종류의 하나자와 카나 디지털 피규어 디자인(일반 피규어 5개, 희귀 피규어 1개)을 선보인다.
모든 NFT에는 다수의 일본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하나자와 카나의 목소리가 담긴 오디오 클립이 담기며, 희귀 NFT 소유자는 독점적인 혜택이 추가된다. 총 3000개 중 100개가 희귀 디자인 NFT로 나올 계획이다.
유니메타와 하나자나와 카나는 팬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NFT 소유자들을 위한 다음과 같은 특별한 특전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 하나자와 카나와의 가상 만남
- 콘서트 티켓
- 개인 음성 메시지
- 하나자와 카나와의 저녁 식사 또는 게임
업체는 이외에도 다른 특전을 유니메타의 트위터와 디스코드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유니메타는 유명 지적재산(IP)을 위한 큐레이팅 소셜 NFT 마켓플레이스다. 사용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접근하기 쉬운 NFT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하나자와 카나는 일본의 성우다. 그녀는 일본무도관(Budokan)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여덟 번째 성우이다. 그녀는 81만 7400명 이상의 트위터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브 조회수는 1763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