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겟이 신규 사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혜택을 공지했다. 이는 비트겟이 한국 사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환영 이벤트로 신규 사용자에게 10% 입금 페이백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 사용자는 회원가입 후 5일 이내에 순 입금을 완료해 선물 계정에 예치하면 10% 입금 페이백을 최대 100 USDT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KYC 인증을 완료한 신규 사용자에게 해당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는 신규 사용자는 리워드센터 ‘첫 입금 보너스’와 별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워드센터에서 ‘첫 입금 보너스’는 최대 4000 USDT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환영 이벤트 외에도 비트겟은 연 2회 열리는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인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al)를 개최하면서 참가 등록 첫날 약 5백 명이 몰리는 결과를 기록했다. 지난해 처음 런칭된 KCGI는 당시 참가자가 약 1만 명을 기록했고, 올해 5월 말에 개최되는 이벤트도 전 세계 사용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연초에 개최했던 ‘비트겟 입금 & 거래 레이싱 대회’에서는 약 2천 명이 참가했다.
이번 신규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에 대해 샌드라 루 비트겟 글로벌 CEO는 “비트겟에 있어서 한국은 항상 중요한 시장으로, 매번 트레이딩 대회와 같은 이벤트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우리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서 항상 사용자에게 가장 완벽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국 사용자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환영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자산에 관심이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이 이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보람된 투자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