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Coin W가 한국 시장으로의 진출을 시작한다. 한국 투자자들에게 전문적인 금융 서비스 및 파생제품 거래와 보너스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Coin W 거래소는 2017년 설립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현물거래, 선물거래, ETF, OTC 및 자산관리 등 원스톱 금융 서비스를 글로벌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계 120개국/지역, 700만이 넘는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반적으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처리 속도가 빠르게 되었다.
Coin W 거래소에서는 한국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거래 서비스 및 전문적인 금융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 투자자들에게 현물거래, 선물거래 및 파생제품 거래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자들은 개인 선호에 따라 원하는 거래 유형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플랫폼에서는 한국 투자자들의 선호도에 맞춰 현지화 전문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한국시장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한 곳이며, 2021년 말까지 한국 암호화폐 시장은 한화 55조2000억(약 459억 달러)으로 성장해 전체 인구(5200만 명)의 30%에 가까운 1525만 명이 암호화폐 계정를 갖고 있으며 이 중 558만 명이 적극적으로 실제 거래에 참여하고 있다. 이에, Coin W거래소는 새로운 지역으로의 사업확장을 위해, 아시아 지역에서 첫번째로 한국 시장으로의 진출을 결정했다.
밍구오 바이(Mingguo Bai) Coin W CEO는 "한국은 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한국 이용자들에게 높은 유동성, 보안성, 편리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제공해 기쁘다"며 동시에 “한국 시장으로의 진입은 Coin W의 글로벌화 전략의 중요한 한 걸음이고, 한국 시장이외에 전세계 다른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현지화 서비스를 확장하고 글로벌화 전략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Coin W는 한국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위한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했으며, 거래소 자체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거래 규범을 채택하여 선도적인 글로벌 합법 라이선스를 획득한 플랫폼으로 인정받고 있다. Coin W는 리투아니아의 금융 규제 기관으로부터 규제 라이선스, 미국 MSB 금융 라이선스, 싱가포르 MAS 라이선스, SVGFSA 라이선스, 기타 인증서 및 기타 국가 및 지역의 승인을 받았다.
최근에는,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 공식 커뮤니티를 개설했다. 커뮤니티는 유저와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저의 문제 해결 및 제안 제출하여 Coin W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커뮤니티에서 유저는 다양한 플랫폼 이벤트, 세미나, 동향공유, 에어드랍 행사에 참여 가능하며, 초보자들도 커뮤니티 거래 가이드 등을 통해 손쉽게 투자에 참여 가능하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