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비트겟은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al) 2022'를 개막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KCGI는 비트겟에서 연 2회 열리는 글로벌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다. 팀전과 개인전 두 가지 형식으로 구성된다.
KCGI 2022 참가 신청을 위해 참가자는 선물 계정에 최소 300 USDT에 달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이를 통해 전 세계의 전문 트레이더들과 합류해 거래를 진행하거나 ‘The Perk Zone(특전 구역)’에 참가할 수 있다.
KCGI 2022의 상금풀은 작년 대비 두 배인 200 BTC로 늘어났다. 이외에도 보스 스피커, 접이식 자전거,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엘지 스탠바이미 티비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대회는 내달 20일 오전 11시부터 6월 10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등록은 내달 9일 오전 11시부터 20일 오전 11시까지 받는다. 대회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샌드라 루 비트겟 글로벌 CEO는 “이번 대회 개최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KCGI는 작년 하반기 이후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이에 올해 상금풀을 두 배로 늘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트레이딩 대회를 통해 사용자가 보다 재미있고 혁신적인 환경에서 암호화폐에 대해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와 리워드를 제공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흥미진진한 경쟁을 펼치기를 기대하며, 행운이 있기를 빌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