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캐셔레스트(Cashierest) 운영사 뉴링크(이하 캐셔레스트)가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기업 세토웍스와 사업 협력 추진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캐셔레스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세토웍스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유통 공급망의 블록체인화 및 신규 블록체인 상품 개발 등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블록체인, 크라우드 펀딩 두 분야의 상호 이해와 협업 비즈니스를 촉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캐셔레스트는 세토웍스의 풍부한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 및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 가상자산 발행(IEO) 플랫폼의 차원을 넘어 해외 시장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한 IEO 2.0 프로젝트 중장기 전략을 수립할 방침이다.
박원준 캐셔레스트 대표는 "세토웍스와 지속적인 소통과 협업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가상자산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승부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원활한 협업을 통해 가상자산 투자 문화에 대한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캐셔레스트는 금융당국이 공식적으로 인정한 가상자산 거래소로서 특정금융정보법 및 관련 법령에서 정한 의무사항을 이행하는 등 실명확인 입출금 계정 확보를 위한 모든 절차를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