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형 영지식(ZK) 롤업(ZK-RaaS) 솔루션 루모즈(Lumoz, 구 Opside)가 공식 채널을 통해 퀴디치 인센티브 테스트넷 이벤트 포인트 조회 및 교환 절차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골든 스니치 마법석 교환 및 프로젝트 미션, 노드 테스트 등을 통해 총 5000만 루모즈 포인트가 배포됐다. 참여자는 봇 리더보드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으며, 일부 에코시스템 활동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통계가 마무리 되는 내달 10일부터 조회가 가능하다. 퀴디치 인센티브 테스트넷 이벤트는 지난 27일 종료됐으며, 캠페인에는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 30개 이상의 생태계 프로젝트, 752개 밸리데이터 노드가 참여했다. 또 154,414 명의 사용자가 스테이킹 테스트에 참여했고, 7,230,356 건의 검증 트랜잭션이 제출됐다. 앞서 루모즈는 프리-A 라운드에서 1,400만 달러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당시 기업가치는 3억 달러로 평가됐다. 주요 투자자로는 OKX벤처스, 해시키캐피털, 쿠코인벤처스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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